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받는 사업체, 근로자에게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뉴저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직접적인 영향을받는 뉴저지 비즈니스 및 근로자를 지원하기위한 많은 프로그램이 뉴저지 경제 개발국 (New Jersey Economic Development Authority)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Phil Murphy 주지사는 재정 지원에서 초기 7 천 5 백만 달러의 자금 지원이 COVID-19 위기에 큰 영향을받은 3,000 ~ 5,000 개의 중소 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는 주정부의 사회적 거리 지침으로 인해 문을 닫거나 근무 시간을 단축해야하는 사업이 포함됩니다.

자금은 주 및 민간 부문에서 제공됩니다.

민간 부문과 연방 및 주 차원의 추가 자원을 사용할 수있게되면 지원이 1 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된 프로그램 중 : A 소규모 기업을위한 보조금 프로그램, 중소 기업을위한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 민간 부문 리더를위한 추가 지원, 기업가를위한 자금 증가, 더 많은 기술 지원 및 시장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리소스.

머피는 이러한 프로그램의 목표는 가능한 빨리 비즈니스와 근로자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머피는“뉴저지에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면서 미지의 영역으로 우리를 보냈으며, 특히 메인 스트리트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은 심각하고 광범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말했다. “이 새로운 도전의 범위와 규모는 뉴저지 근로자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오늘 발표 된 새로운 NJEDA 프로그램은이 전례없는 도전으로 인한 경제적 영향을 완화하고 근로자와 기업이 폭풍우를 극복하고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올 때 더 강해지도록 돕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머피 모든 비 필수 사업을 주문 토요일에 닫습니다.

식료품 점, 푸드 뱅크, 약국, 의료용 마리화나 약국, 주유소, 자동차 수리점, 편의점, 은행 및 금융 기관, 하드웨어 수리점, 세탁실, 인쇄소, 애완 동물 상점, 어린이 용품이있는 상점, 우편 및 배달 상점, 레스토랑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 주류 판매점은 주정부에 의해 필수 사업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비 필수 사업이 주 전역으로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문을 닫도록 강요되면서 많은 근로자들이 실직 또는 시간 단축을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뉴저지는 지난 주보다 155,000 명의 주민이 실업 보상을 신청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말했다.

뉴저지는 현재 81 명의 사망자를 포함하여 6,876 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오직 뉴욕 만이 더 있습니다.

사우스 저지는 바이러스에 194 개의 양성 사례가 있습니다. 캠든 카운티는 73 건, 벌링턴 카운티는 64 건, 글로스터 카운티는 33 건, 애틀랜틱 카운티는 10 건, 케이프 메이 카운티는 6 건, 컴벌 랜드 카운티는 4 건, 세일럼 카운티는 2 건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Retro Observations : 2001 년 게임 5의 NBA 결승에서 Sixers 드림 시즌 가스 부족

Read Next

KBO, 31일 실행위서 자가격리 용병들 문제 논의키로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