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의 Joel Embiid는 엄마가 COVID-19와 혼수 상태 인 Karl-Anthony Towns를 지원합니다.


거의 6 개월 전, 필라델피아 76ers의 스타 Joel Embiid와 Timberwolves의 대기업 Karl-Anthony Towns 사이에 나쁜 피가 틀림 없었습니다. 두 사람은 10 월에 게임을하는 동안 싸움에 들어갔다 흉악한 모욕의 교환 소셜 미디어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이달 초 NBA 시즌을 중단시킨 이후로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수요일 자정이 지난 후, 타운 스는 정서적 인 메시지를 전하면서 ​​그의 어머니 Jaqueline Cruz가 COVID-19에 치명적이며 의학적으로 유발 된 혼수 상태에 빠졌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뉴저지 에디슨 출신 인 타운 스는 지난 주 부모님이 아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의 열이 103도에 달하는 병원에 가도록 촉구했다.

며칠 후, 크루즈가 코너를 돌렸을 때, 그녀는 다시 심각하게 아 became습니다. 마을의 아버지는 가족의 집에서 격리되었다. 가족이 미국에서 가장 어려운 타격 중 하나 인 뉴저지에 사는지 여부는 비디오에서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상태가 악화됨에 따라 Towns의 어머니는 인공 호흡기에, 나중에 의학적으로 유발 된 혼수 상태에있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삶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Towns는“이 질병은 가볍게 복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사회적 거리를 두십시오. 많은 사람들이있는 곳에 있지 마십시오. 이 질병과이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치명적입니다. 우리는 저와 제 가족과 계속 싸워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싸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길 것입니다. 우리는 이길 것입니다.”

타운 스 가족의 비극적 인 소식에 대해 엠비 드는 수요일 그의 동료 NBA 스타를 지원하기 위해 트윗했다.

Embiid는 어제 그가 발표했다 COVID-19 구호 활동에 50 만 달러 기부Sixers 조직 내에서 영향을받는 사람들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NBA 법정에서 적개심과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지만, 이와 같은 문제는 전 세계 사람들이 혼란스럽고 무서운 시간 동안 서로를 지원하는 데 연합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Towns의 어머니가 완전히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020 센서스, 안전하게 온라인과 전화로 응답하세요! Complete 2020Census Online and Phone

Read Next

대교구, 부활절 일요일 미사, 모든 성주간 서비스 취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