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 Embiid, COVID-19 구호에 50 만 달러 기부, Sixers 직원들은 급여 환급에 대해 '이해'


소유권 결정에 따라 Sixers and Devils의 유능한 직원을위한 급여 인하, Sixers 센터 Joel Embiid는 월요일에 조직이 승인 한 급여 감축에 영향을받는 팀 직원을 돕기 위해 COVID-19 구호 활동에 50 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게 단어 야 화요일 오후 ESPN의 Ramona Shelburne에서.

Embiid의 두 번째 공약에 얼마나 많은 돈이 첨부되어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식스가 급여 구조를 변경했다는 소식이 유출 된 후 24 시간도 채되지 않아 매우 뾰족한 진술입니다. 소유권이 예산을 강화하고 50,000 달러가 넘는 모든 유능한 직원에 대해 급여를 최대 20 % 줄이면서, 팀에서 가장 뛰어나고 탁월한 선수는 자신이 도와 주어야 할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최신 정보: Sixers는 직원들이 임금 인하를 강요하기로 한 결정에 따라 온라인으로 엄청난 타격을 가한 후 코스를 취소했으며 더 이상 인하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팀원은 PhillyVoice에게 마케팅, 영업, 커뮤니케이션, 두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비즈니스 및 스포츠 운영 직원을 포함한다고 밝혔다. 이 변경 사항은 6 월 30 일 Sixers 회계 연도 말까지의 기간에 적용됩니다. Sixers는 해고를 당하지 않을 것이며 이동 결과 건강 보험이나 401k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팀 소식통은 월요일 저녁 PhillyVoice에 말했다.

코칭 스태프와 프론트 오피스의 멤버를 포함하는 계약직 직원의 경우 스태프 멤버에게 동일한 급여 감면을 요구하지는 않았습니다. 초기 징후는 GM Elton Brand 및 HBSE CEO Scott O'Neil을 포함한 부서 지도자들이이 프로그램에 기꺼이 참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ESPN의 Adrian Wojnarowski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계약직 직원이 의무적으로 요구하지 않는 급여 공제를받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한다.

잠시 동안 편집하기 위해 계약 직원도 매우 어려운 위치에있게됩니다. 기술적으로 급여를 삭감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는 없지만, 어떤 코치는 누가 어떤 행동을하는지 표시하지 않기 위해 특정 행동이 엄격하게 "필수적"인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코치입니다. 일부 직원은 긴 시간 동안 일하는 다른 팀 직원을 돕는 것과 불확실한 시간 동안 자신의 가족을 찾는 것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그들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있으며,이를 위해 훨씬 더 재정적 인 흔들림 공간이있는 소유권 그룹을 가볍게 제시합니다.

PhillyVoice는 월요일 밤의 변화를 알고 난 후 팀 직원과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대규모의 다양한 조직에서 예상 할 수 있듯이 전반적인 반응이 혼합되었습니다.

몇몇 직원들은 감축 중에 조직의 다른 구성원을 찾고자하는 열망을 강조했지만, 다른 직원들은 이것이 리그 전체 트렌드의 시작인지 또는 Sixers와 그 소유자의 고유 한 상황인지 궁금해했습니다. 다른 산업에 배우자 또는 가족 구성원이있는 직원은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반응이 보편적 인 것과 거리가 멀다는 점을 지적했으며, 일부 회사는 직원들에게 선급 인하를 요구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도움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정보의 장기적인 영향이 Sixers뿐만 아니라 전체 리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확실하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4 월 15 일 이후에도 월급 상태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으며 리그는 최소 6 월 중순까지 최소 폐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순수하게 광학에 관한 것은 필라델피아에게는 아주 끔찍한 상황 인 것 같습니다. 소유권이 지갑을 쥐고있을 때 직원들 (가장 두드러진 사람을 포함하여)의 직원들이 그 차이를 보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Twitter에서 Kyle을 따르십시오. 짤방 백업 봇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총회 구제부 대구·경북에 보건용품 전달

Read Next

코로나 격리 치료중 우레이 ‘상태 호전 중, 팀닥터 아직 훈련은 불가능’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