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남자는 Karn의 시장에서 노인 쇼핑객을 기침했다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있다고 주장했다.


경찰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의 한 남성은 식료품 점에서 노인 쇼핑객을 기침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얼굴 마스크를 쓰고 있던 피해자에게 코로나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Cumberland 카운티의 칼라일 북쪽에 위치한 North Middleton Township의 당국, 청구 됨 57 세의 Daniel Tabussi는 테러 위협, 신체적 위협에 의한 간단한 공격, 무질서한 행동 및 괴롭힘을당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금요일 스프링로드 1700 블록에있는 Karns 식료품 점에서 발생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Tabussi는 폐렴에서 회복되고 의료 장갑과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여 자신을 노출로부터 보호하는 노인에게 접근했다고 주장합니다. 피해자는 시장의 노인 전용 시간대에 쇼핑을하고있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타부 시아는 피해자의 지시에 따라 여러 차례 기침을했으며 마스크를 쓴 사람을 조롱하는 몇 가지 말을했다. 노인은 폐렴 및 호흡 부전을 포함하여 COVID-19에서 발생하는 심각한 합병증에 더 취약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Tabussi는 피해자에게 자신이 COVID-19에 감염되었다고 전했다.

Tabussi의 혐의에 대한 청문회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펜실베니아는 화요일 오후 현재 총 7 명의 사망자를 포함 해 총 851 건의 COVID-19 건을 확인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속전속결ㆍ사랑나눔’ 봄노회 달라진 풍경 – 기독신문

Read Next

하네만(Hahnemann) 병원을 COVID-19 응급 장소로 임대 협상중이다 Hahnemann Hospital could be potential space for Covid 19 virus patients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