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 가운데 재산, 사업 세 마감일을 필사적으로 연장


도시 공무원들이 월요일 발표 한 필라델피아 주민들과 기업들은 도시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계속 대응함에 따라 세금을 납부 할 연장 된 창구를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도시의 부동산 세 마감일은 원래 3 월 31 일로 4 월 30 일로 연장되어 재산 소유자에게 재정 관리를위한 추가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3 월 31 일까지 부동산 세를 납부 할 수있는 사람들은 가능하면 도시 및 학군 운영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렇게하도록 권장됩니다. 구실 전자 지불 가능 또는 우편으로.

도시는 또한 마감일을 연장했다 할부 지불 계획을 신청하다 2020 년 부동산 세.

"이 계획은 모든 노인과 저소득 주택 소유자에게 항상 가능했습니다." "올해 2020 년 4 월 30 일까지 2020 년 세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2020 년 7 월 15 일까지 일부 사업 세에 대한 출원 및 지불 날짜를 연장합니다.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연방 확장. 공무원에 따르면 지연된 제출 및 지불금은 향후 3 개월 동안 필라델피아 경제에 약 5 억 달러를 투입 할 수 있다고한다.

7 월 15 일 확장 프로그램은 사업 소득 및 영수증 세금 그리고 순이익 세.

4 월 15 일까지이 세금을 납부 할 수있는 사람들은 가능하다면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계자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이라고 말했다. "필라델피아 국세청은 필라델피아 인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필요한 특별한 조치들이 많은 주민들과 사업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도시는 또한 주택 소유자에게 다른 것을 조사하도록 조언합니다 지원 프로그램 부동산 세금 감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오피셜]2020년 도쿄올림픽 2021년으로 연기 확정, 아베&바흐 코로나를 못넘었다 – 조선닷컴

Read Next

미 해군 "남중국해서 미사일 실사격 훈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