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스의 제이크 엘리엇 (Jake Elliott)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검역소에 퍼팅 트릭을 보여줍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키커 제이크 엘리엇은 골프 클럽에서 자신의 기술을 보여줌으로써 코로나 바이러스 검역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엘리엇은 자신의 집에서 가져온 일련의 트릭 골프 샷을 촬영하여 그가 수행 한 퍼팅 종류와 관련된 노래로 사운드 트랙을 추적했습니다.


관련 기사 : Danny DeVito, 코로나 바이러스 PSA와 밀레 니얼 세대의 집에 촉구


몇몇 Eagles 선수들은 전 세계 사람들이 COVID-19의 확산과 싸우면서 자금, 지혜와 오락을 제공하기 위해 발을 디 have습니다.

센터 Jason Kelce는 주말에 팬들이 집에 머물면서 사회적 거리를 두도록 촉구하는 PSA를 게시했습니다.

꽉 막힌 Zach Ertz와 아내 Julie는 켈체와 그의 아내의 추가 지원으로 대유행 동안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구호하기 위해 Philabundance에 10 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Elliott의 기술은 인상적이지만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정확성과 경쟁하는 Rube-Goldberg 장치가 많이있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Camden 교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직접 성주간 미사를 금지

Read Next

[O! SPORTS]청팀선발 '문광은' 피칭직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