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den 교구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직접 성주간 미사를 금지


캠던 교구는 월요일에 성주간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더욱 완화하기 위해 대면하는 모든 대중을 금지 시켰습니다.

대면 서비스 중단에는 종려 주일, 성 목요일, 성 금요일, 성 토요일, 부활절 일요일, 데니스 설리반 주교 성명서에서 말했다. 로마 가톨릭 교회의 성주간은 4 월 5 일 종려 주일로 시작하여 4 월 12 일 부활절 주일로 마무리됩니다.

설리번은 5 일 동안의 대중과 서비스를 회중없이 기념하며 교구의 생방송을 통해 방송됩니다. 웹 사이트. 그들은 또한 그 스트림에 스트리밍됩니다 YouTube페이스 북 페이지.

교구 교회는 성주간에 회중없이 예배를 드리고 생중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축하 행사를 진행하려면 성직자, 강사, 음악가 등 최소 6 명의 참가자가 있어야합니다. 또한, 교구 교회는 교구 사람들에게 봉사 시간과 스트리밍 위치를 알려주도록 권장합니다.

성주간에 대중과 봉사의 일부 측면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종려 주일에 손바닥을 뿌림, 거룩한 목요일에 성찬을 발로 씻고 행진하는 일, 성 금요일에 십자가를 입히는 일이 포함됩니다.

목회자들은 재량에 따라 교구 교회가 짧은 방문을 위해 열린 상태를 유지할 수는 있지만 거룩한 목요일 방문, 숭배, 또는 다른 형태의기도 나 헌신에 대한 방문은 할 수 없습니다.

이 결정은 필라델피아 대교구와 함께 캠든 교구 이후 1 주일 만에 이루어졌다. 무기한 중단 된 대중 뉴저지와 펜실베이니아 전역에서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사순절에 의한 사형 집행 서비스도 교구에 의해 취소되었으며 일부 교구는 그동안 생중계 서비스였습니다.

교구에 의한 가장 최근의 결정은 뉴저지 주지사 Phil Murphy 이틀 후 온다 모든 거주자들에게“집에 머물도록”의무화 주 전역에 걸쳐 모든 규모의 공공 및 개인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뉴저지에서 현재 2,844 건의 확인 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와 27 명의 사망자가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현재.

사우스 저지에는 현재 92 건의 긍정적 인 사례가 있습니다. 벌링턴 카운티는 36 건, 캠던 카운티는 33 건, 글로스터 카운티는 13 건, 애틀랜틱 카운티는 6 건, 케이프 메이 카운티는 2 건, 컴벌 랜드와 살렘 카운티는 각각 1 건입니다.

캠든 카운티 여성이 사우스 저지의 첫 번째 사람 COVID-19로 인해 일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박지원 “양정철이 이낙연보다 센 것은 당연…선거에 지면 누구 책임인가”

Read Next

이글스의 제이크 엘리엇 (Jake Elliott)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검역소에 퍼팅 트릭을 보여줍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