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코로나 바이러스 체류 지침 위반자에 대한 단속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뉴욕주의 일일 업데이트 기간 동안 월요일 뉴저지 공무원이 전한 메시지로 집에 머물거나 법적 결과를 겪습니다.

뉴저지 변호사 Gurbir Grewal 필 당국은 필 머피 총재가 제시 한 사회적 분산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개인과 기업을 단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Grewal은 월요일 문을 닫는 것을 거부하는 비 필수 기업과 집회소와 같은 개인 모임을 주최하는 개인은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경고 시간이 끝났다"고 강조했다.

Grewal은“자신의 역할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심각한 법적 결과가있을 것입니다.

국가가 위반자에 대해 부과 할 수있는 처벌은 무질서한 사람들의 인용에서 기소 가능한 범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최종 경고로 이것을 고려하십시오"Grewal 말했다. "여러분의 행동은 뉴저지주의 법률에 위배되며 귀하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머피 총재는 일요일에 주민들의 사회적 불화를 거부하는 주민들에 대한 불만을 말하지 않았다. 진술 그는 "실제로 불만을 품고"행동하겠다고 맹세했다.

머피는 월요일에 트위터를 방문하여 주민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집에 머물도록 요청했다.

머피 모든 거주자에게 "집에 머물도록"명령 토요일에 주 전역에 걸쳐 모든 규모의 공공 및 개인 모임을 금지했으며, 필수가 아닌 모든 사업체는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문을 닫도록 명령했습니다. 금지에는 파티, 결혼식 및 대면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뉴저지의 필수 사업은 식료품 점, 푸드 뱅크, 약국, 의료용 마리화나 약국, 주유소, 자동차 수리점, 편의점, 은행 및 금융 기관, 하드웨어 수리점, 세탁실, 인쇄 점, 애완 동물 상점, 어린이 용품이있는 상점, 우편 및 배달 상점, 주류 판매점. 레스토랑과 바는 음식 테이크 아웃 및 배달을 위해 개방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뉴저지에서 현재 2,844 건의 확인 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와 27 명의 사망자가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현재.

캠든 카운티 여성 일요일에 되었다 사우스 저지의 첫 번째 사람 COVID-19에서 죽습니다.

사우스 저지에는 현재 92 건의 긍정적 인 사례가 있습니다. 벌링턴 카운티는 36 건, 캠던 카운티는 33 건, 글로스터 카운티는 13 건, 애틀랜틱 카운티는 6 건, 케이프 메이 카운티는 2 건, 컴벌 랜드와 살렘 카운티는 각각 1 건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총회장 4차 담화문] 함께 회복을 위해 기도합시다!

Read Next

트럼프, 뉴욕·캘리포니아·워싱턴주 방위군 배치 지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