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하는 말 : Eagles는 Yannick Ngakoue가 Philly 팬들을 계속 괴롭 히면서 이미 무료 대행사 수상자입니다.


우리는 이제 비공식적 인 시작부터 NFL 무료 대행사로 1 주일이 지났지 만, 전염병이 확산되는 가운데 자신의 집에 가두는 스트레스가 훨씬 더 길어 졌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느리게 시작되었지만 다리우스 슬레이에서 프로 볼 코너 백을 위해 거래 한 이글스에게는 다소 바쁜 주가되었고, Javon Hargrave에서 견고한 방어 태클에 서명하고 Jalen과의 계약을 포함하여 몇 가지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Mills와 Rodney McLeod는 물론 Will Parks와 라인 배커 Jatavis Brown을 도입했습니다.

그 모든 움직임이 공통점이었던 것은? 그들은 특히 Alshon Jeffery와 이별을 계획하고 있다면 Birds가 큰 이름의 리시버를 따를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공의 수비 측면에있었습니다. 이글스 팬들에게 좋은 소식은 팀이 무료 에이전트를 폭넓게 이용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것입니다. 이름은 필라델피아와 이미 연결되어있는 일부 이름과 첫 번째 라운드에서 많은 옵션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이 그 길을 가기로 결정하면 초안.

2019 년에 우리가 배운 공의 공세 측면에 단일 항목을 추가하지 않더라도 Eagles는 여전히 자유 대행사에서 꽤 견실 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Eagles가 초안 이전에 추가하기로 결정한 경우 와이드 리시버의 일부 옵션과 오늘의 판사에서 아직 가장 큰 움직임이 될 수있는 방어에 대한 이름이 더 있습니다. .

가장 향상된

마커스 모셔 | 관람석 보고서

마커스 모셔 (Bercus Mosher)는 B / R에서 이번 오프 시즌 지금까지 자유 대행사에서 가장 개선 된 팀이라고 생각한 6 개의 팀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다소 놀랍게도 그는 지난 시즌 플레이 오프를 놓친 후 개선을위한 충분한 공간이있는 모든 팀인 돌고래, 레이더, 카디널스와 같은 팀과 함께 이글스를 등재했습니다.

Mosher가 Birds에 대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Philadelphia Eagles)는 무료 대행사를 시작하면서 많은 요구를받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넓은 수용 부대뿐만 아니라 그들의 모퉁이 상황을 다루어야했지만 후자는 초안을 채울 수 있었다. 이글스는 다리우스 슬레이에서 시장 최고의 코너 백 중 하나를 골라 디트로이트에서 3 라운드와 5 라운드 픽을 받아 3 년 5 천만 달러의 계약 연장에 서명했습니다.

Slay는 Eagles에게 NFL의 최고 수신기 중 일부를 추적하고 종료 할 수있는 1 위 코너를 제공합니다. 깊이가있는 위치를 계속 해결해야하지만 All-Pro는 많은 구멍을 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lay는 Philly의 유일한 큰 추가는 아닙니다.

이글스 (Eagles)는 이전 피츠버그 스틸러스 (Pittsburgh Steelers)의 재팬 하 그레이브 (Javon Hargrave)와 3 년간 3 억 9 천 5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 Hargrave는 엘리트 자루 아티스트가 아니지만, 그는 위치에 대한 엘리트 속도와 신속 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NFL의 가장 어려운 코 태클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달리기를 지배하고 Fletcher Cox를 더 많은 일대일 매치업으로 밀어 넣어야합니다.

이글스에는 여전히 8 개의 픽과 캡 공간이 있지만, 이미 2 명의 엘리트 수비수를 추가했습니다. 계절이 큰 슬레 이와 하 그레이브를 찾으십시오. (bleacherreport.com)

수취인을 주워?

제프 커와 요르단 다 자니 | CBS 스포츠

아직 서명되지 않은 무료 에이전트가 많이 있으며 Eagles의 저렴한 옵션이 될 수있는 몇 개의 넓은 리시버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선수 중 하나는 Brecs Perriman입니다. Jeff Kerr와 Jordan Dajani는 Philly를 Perriman의 최고 방문지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4. 브레 샤드 페리맨

Perriman은 과소 평가 된 상품이며 모든 팀에게 훌륭한 혜택이 될 것입니다. 2019 년은 Perriman이 캐치 당 17.9 야드 (36 개의 캐치, 645 야드)와 6 개의 터치 다운으로 모든 것을 한꺼번에 모은 해였습니다.

Perriman은 쿼터백을 사용하여 볼을 다운 필드에 던질 수 있으며 공격에 즉각적인 폭발성을 추가합니다. Eagles는 넓은 수신기 그룹에 속도를 추가해야합니다.

최고의 방문지 : 독수리, 바이킹, 콜트 (cbssports.com)

더 넓은 옵션

데이브 장가로 | NBC Sports 필라델피아

NBC Sports Philadelphia에서 Dave Zangaro는 여전히 Eagles에서 이용할 수있는 13 개의 무료 에이전트를 나열했습니다. 그리고 의심 할 여지없이 처음 네 개는 모두 광범위했습니다. Perriman은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지 만, 이번에는 이번 오프 시즌에 Birds와 연결되었던 두 개의 빠른 리시버를 살펴 보겠습니다.

WR Demarcus Robinson

그는 가장 매력적인 옵션은 아니지만 젊고 빠르며 다른 사람들보다 저렴합니다. 2019 년 로빈슨은 449 야드 32 패스를 통과했으며, 치프와 4 개의 터치 다운을 가졌다. 로빈슨과 이글스 주변에 연기가 있었으며 저렴한 옵션으로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WR 로비 앤더슨

템플 제품은 시장에 출시 된 최고의 리시버이지만 26 세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빠른 수신기는 NFL에서 입증 된 강력한 위협입니다. 2019 년에는 779 야드에서 5 번의 터치 다운으로 52 패스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Eagles의 가격대에서 벗어 났을 수 있습니다. (nbcsports.com)

Yannick은 Philly에 있기를 원합니까?

엘리엇 쇼어 파크 | 94 위

지난 주에 당신이 그것을 놓친 경우에, Jaguars 수비 끝 Yannick Ngakoue는 프랜차이즈 태그에 맞았지만 여전히 Jacksonville에서 절망적으로 원합니다. 물론, 그를 인수하는 데는 이글스 비용이 들었고 이번 오프 시즌에 이미 방어선에 추가했지만 데릭 바넷은 이번 시즌 이후로이 책을 내 놓았고 Ngakoue는 9 개월이 넘었습니다. 무료 대행사가 개설 된 후 Ngakoue는 Philly에서 놀고 싶어하는 미묘한 힌트를 없애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이동했습니다.

먼저, 그는 이글스에게 적합하다고 언급 한 트윗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독수리 이모티콘으로. 그는 또 하나를 가졌다 레지 화이트 트렌트 콜도 있습니다. 와 하나가 있었다 치즈 스테이크 사진 "1이 필요합니다." 와 하나도 있었다 Lil 'Uzi Vert의 새 앨범 표지모든 사람들이 스트리밍을 해왔지만 우연의 일치 일뿐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을 종합 할 때이 모든 것이 하나의 큰 우연의 일치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ESP가 모든 IG 게시물이 무엇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ESP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결: Ngakoue는 필라델피아 출신이 아니며 해당 지역의 대학에 가지 않았으며 피츠버그 스틸러스 팬으로 성장했습니다. Ngakoue가 Eagles에 있고 싶어하거나 Eagles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서이 모든 것을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둘 다 될 수 있습니다. 물론, Ngakoue는 사람들이보고 있고 알아 차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그렇게하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이글스 팬들을 아무 데나 트롤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것은 무언가에서 시작되었으며 필라델피아에오고 싶거나 그가 끝날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 거의 확실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이 경우 응 코우는 이글스의 수비 라인에서 뛰기 때문에 패스 러쉬가 쿼터백에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비난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팀과 함께 생활하고 즐기는 도시에서 놀면서 분명히 그를 원합니다. Ngakoue가 여기에 있기를 원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 일 것입니다. 독수리가 그것을 실현시키기위한 현명한 움직임 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소셜 미디어 활동은 계속 주시 할 가치가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그는이 기사로 트윗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94wip.radio.com)


트위터에서 매트를 팔로우하십시오 : matt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기사보기

Read Previous

아파트 층간소음 측정방식 손 본다 “층간소음 줄어드나” – 조선닷컴

Read Next

[민학수의 All That Golf]소렌스탐∙플레이어, 미국 자유의 메달 수여식 연기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