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는 COVID-19로 인해 토요일 운행 일정에 따라 모든 노선의 대중 교통 서비스를 줄입니다.


모든 SEPTA 서비스는 3 월 22 일 일요일부터 토요일 일정에 따라 운영 될 것이며 운송 담당자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지속적으로 적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소식은 지역 철도 노선, 버스, Market-Frankford 및 Broad Street 노선, 트롤리 및 Norristown 고속선을 포함한 모든 SEPTA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목요일 아침 밝혔다.


관련 : Philly 학군은 주, 연방 공평 위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일시 중지합니다


Market-Frankford 및 Broad Street 지하철 노선은 24 시간 동안 열차를 운행하여 의료 종사자를 포함한 필수 직원이 직장과의 안정적인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다음 링크를 사용하여 라이더는 SEPTA의 각 서비스에 대한 토요일 일정:

지역 레일
버스를
시장-프랭크 포드 라인; 브로드 스트리트 라인; 노리스 타운 고속선
트롤리 라인

월요일에, SEPTA는 지역 철도 수용량을 삭감했습니다 지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과 관련된 탑승객 및 직원 문제가 감소하여 겨울 폭풍 일정으로 운영되는 25 %.

SEPTA에 따르면 원격으로 일하는 직원의 수가 많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을 때 문을 닫은 사업으로 인해 모든 대중 교통 서비스에서 라이더 십이 60 %, 지역 철도 노선에서 80 %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SEPTA 관계자는 오후 2시에 필라델피아의 매일 브리핑에서 이러한 변화에 대해 더 논의 할 것입니다. 오늘.



기사보기

Read Previous

’77억의 사랑’ 막심 “러시아에 한국인 대부분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루머 돌아” – 조선닷컴

Read Next

‘부럽지’ 김유진PD “띠동갑 ♥이원일, 타인 시선 아닌 건강 걱정” 눈물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