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중 키스톤 시험 PSSA 취소


펜실베니아 교육부는 주 전역의 학교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반응으로 문을 닫아 올해 PSSA 및 키스톤 시험을 취소했습니다.

교육부 장관 Pedro A. Rivera는 목요일 극단적 인 상황으로 인해 표준화 된 시험이 완료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Rivera는“우리 학교 공동체는 전례없는 조건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학교는 학생과 가족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음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생 학습을 계속할 수있는 적절한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평가는 현재 학교 지도자의 초점이되어서는 안됩니다."

매년 3-8 학년 학생들에게 시행되는 PSSA는 4 월 20 일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고등학생들이 치른 키스톤 시험은 5 월 11 일부터 시작됩니다.

교실 수업 시간은 매년 학생들이 표준화 된 시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예약되어 있지만, 휴업은 커리큘럼을 줄이고 교육자들에게 정상적인 활동의 재개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남겼습니다.

전국의 아이들이 학교를 다니면서 지방 교육 구는 연방 및 주 정부의 공평한 의무를 충족시키는 학습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필라델피아 학군 이번 주 온라인 교육 중단 즉흥 학습 프로그램이 모든 학생들이 접근 할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았다는 안내를받은 후.

리베라는 올해 취소 시험을 설명하기 위해 면제를 주정부가 미국 교육부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부서는 COVID-19 계획 전용 웹 사이트를 통해 학군에 지속적으로 지침을 제공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속보]국내 프로배구도 코로나로 조기 종료 – 조선닷컴

Read Next

(3) 영남대로 과거길 이야기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