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 주지사는 주문을 철회하고, 기업이 계속 개방 상태를 유지하고, 폐쇄 시행을 지연시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톰 울프 [Tom Wolf]는 주에서 "생명을 유지하지 않는"모든 사업을 폐쇄하기 위해 명령을 조정했으며 부정적인 피드백에 따라 사업 폐쇄 시행을 연기했습니다.

목요일 늦은 늑대의 발표는 수만 개의 추가 사업 그는 국군 기병과 다른 그룹에 의해 집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요일, 울프는 이러한 사업 중 일부는 계속 열려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집행이 지연 될 것이다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목재 산업, 석탄 채굴, 호텔, 회계사, 세탁실 및 법률 회사와 관련된 비즈니스는 이제 개방 상태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늑대 금요일에 개정 업데이트 된 비즈니스 지침.

"비 생명"비즈니스의 폐쇄에 대한 원래 지침은 "필수적이지 않은"비즈니스를 폐쇄하기위한 초기 방향을 갈고 닦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미국 총재가 취한 가장 힘든 조치 중 하나 늦게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통제하기 위해.

부정적인 반등으로 Wolf는 총기 상점의 소송 및 공화당 의원과 비즈니스 그룹.

총기 저장소는 늑대의 명령이 제 2 차 수정안에 대한 공격이라고 주장하면서 총기 저장소는 생명 유지 사업이라고 주장했다. AP 통신은이 소송이 "무기를 보유 할 권리는 생명 유지의 전형"이라고 주장했다.

울프는이 명령은 지역 공무원, 주 보건 및 농무부, 주류 관리위원회 및 주 기병에 의해 집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진]윤석민,'SK서 새롭게 시작해요'

Read Next

[영상+]”예견된 한국교회 위기, 성령 사로잡힌 당신이 유일한 희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