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해적, 이글스 WR 넬슨 아 홀로 르 서명


NFL 네트워크의 Ian Rapoport에 따르면 Mike Mayock과 Las Vegas Raiders는 Philadelphia Eagles의 와이드 리시버 Nelson Agholor와 계약을 맺었다 고한다.

Agholor는 Eagles가 2015 NFL Draft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그를 선출 한 후 NFL에서 첫 두 시즌을 확실하게 파열시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2017 년에 슬롯 리시버 역할을하면서 그는 자신감을 얻었으며 Eagles의 Super Bowl 수상 팀의 주요 공헌자가되었습니다.

2018 년에 그는 믿을만한 수신기 였지만 큰 활약을 펼치면서 조금 뒤로 물러 섰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gholor의 Eagles 경력에 대한 롤러 코스터 타기는 2019 년에 우승 할 수있는 게임에서 여러 번 높은 기회를 얻지 못했을 때 가장 낮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gVnuNHar_fc (/ embed)

Agholor는 여전히 재능이 있지만 필라델피아에서 자신감 문제를 극복하기에는 너무 많았으며, Eagles에게는 쉬운 결정이 계속되었습니다. 에 우리의 체재 시리즈, 96.35 %의 독자들이 Agholor가 "가야"한다고 투표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2017 양식을 되 찾을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트위터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JimmyKempski | 아리따움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더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기사보기

Read Previous

文대통령 “사재기 없는 나라, 국민 덕분…국민이 정부 믿어줘 다행” – 조선닷컴

Read Next

[사진]윤석민,'SK서 새롭게 시작해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