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피트니스 농구 게임을 통해 촬영 한 프로이센의 치명적인 왕 D.A. 말한다


프러시아 왕에있는 LA 피트니스 지역의 주차장에서 치명적인 총격 사건이 발생해도 형사 고발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몽고메리 카운티 지방 검사 변호사 Kevin Steele은 자기 방어를 인용했다.

조사관에 따르면 2 월 28 일 사건은 200 명의 빌리지 드라이브에서 체육관 밖에서 열렸다.

스틸은 금요일 28 세의 앨런 워맥 [Alan Womack]이 픽업 게임 도중 "여행"전화에서 비롯된 주장을 제기 한 후 가슴에 총상을 입었다.

검찰에 따르면 처음에는 법원의 다른 사람들이이 변경을 해체했지만 경기가 재개 될 때 워맥은 다른 사람을 머리에 쏘라고 위협 한 것으로 알려졌다. 확인되지 않은 다른 남자는 게임을 그만두고 떠나기로 결정했다고합니다.

Womack은 오후 9시 53 분경 LA Fitness를 떠났지만 입구 바깥에 남아 있다고 조사관들은 말했다. 두 번째 사람은 같은 시간을두고 떠난 다음 잊혀진 물건을 가져 오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워맥은 그 사람을 차에 태우고 소리를 지르며 9mm 권총을 주머니에서 꺼내 었다고한다.

주차장의 한 증인은 조사관들에게 워맥이 총기를 싣고 두 번째 남자에게 접근했다고 말했다. 그는 배낭에서 9mm 글록을 뽑아 워맥에서 총을 쐈다.

워맥은 땅에 떨어지자 두 발의 총을 쏘고 주차 된 차 한 쌍을 쳤다.

두 사람 모두 은폐 된 무기를 소지 할 수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스틸은 성명에서 워맥 총격 사건에서 정당화되기 위해서는 사망이나 심각한 신체 부상에 대한 합리적인 두려움에 처해 있어야한다고 합리적 진술에 따르면 합리적 공포를지지 할 수있는 증거는 워맥의 협박적인 말, LA 밖에서의 대기 체력과 주차장을 따라 그를 따라 다니며 다시 위협하고 총을 꺼내고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는 동안 방에 총알을 꽂습니다.

"ㅏ스틸은 계속해서 이번 사건에서 사수가 피고인을 도발 시키거나 힘의 수준을 올렸다는 증거가 나오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저격수는 상황을 축소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하면서 정반대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이것이 정당한 사격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따라서 사수에 대한 형사 고발은 없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참시’ 옹성우 매니저, “옹성우 물 거의 마시지 않아” 걱정 [종합] – 조선닷컴

Read Next

미국, '자택대피령' 내리는 주 속속 늘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