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공무원들은 COVID-19 제한 기간 동안 '대피소'의 의미를 분명히했다


필라델피아 관리들은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톰 울프의 지시에 따르기 위해 도시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을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생명을 유지하지 않는 모든 비즈니스는 종료해야합니다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브라이언 애 버나시 (Brian Abernathy) 전무는 금요일 도시 관리들이 휴대폰 수리를하는 전자 제품 사업, 냉장고 고장 등의 가전 제품 수리 사업과 같은 특정 예외에 관한 질문에 대해 울프 행정부의 답변을 구한다고 밝혔다.

시는 또한 주지사의 명령에 따라 질서있게 건축 활동을 중단 할 계획을 찾고 있습니다. 병원 건설은 도시가 환자의 잠재적 인 급증을 수용 할 수 있도록 면제 될 것입니다.

애 버나시는“그런 일이있어 주지사와 함께 일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대화는 매우 생산적이며 우리는 해결책을 찾도록 낙관적입니다."

Abernathy는 또한 더 넓은 제한의 의미와 도시와 주가 이미 확립 한 것과 관련하여 "대피소"라는 용어의 사용에 대한 우려를 다루었습니다.

애 버나 티는“어떻게 더 강해질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지난 밤에 주지사가 한 일을 살펴보면, 주지사와 최선을 다해 조정하기 위해 우리의 지시를 수정한다면, 그것은 캘리포니아에서 Gov. (Gavin) Newsom이 한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필수 서비스를 제외하고 쉼터가 제자리에있을 때"

애 버나시는 사람들이 생존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애 버나 티는“저는 그 용어가 예술의 용어이기 때문에 그 용어를 사용하지 않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누군가에게 '피난처'를 말하면 떠나지 않기를 원합니다. 나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이 경우 사람들이 음식이나 의학적 치료가 필요하지 않으면 떠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필라델피아가 그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내부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밀폐 된 지역으로 나갈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식사를하고 의사에게 가야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

필라델피아 보건 국장 토마스 팔리 (Thomas Farley) 박사는 필요한 경우 다른 이유로 사람들이 의료 서비스를받는 것을 권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팔리는“사람들이 치료가 필요하다고 느끼면 계속 가서 치료를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그 시설에 노출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필요한 치료를 포기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판단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총 COVID-19 사례 수는 금요일에 67 명으로 증가했으며 23 명이 추가로 진단되었습니다. Farley 박사는 목요일에 오류를 수정하여 감염된 건강 관리 직원의 수를 20에서 10으로 조정했습니다.

시 공무원들은 검사가 더 널리 퍼지고 병이 지역 사회에서 전염됨에 따라 사례 수가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팔리는“우리는 우리가 보는 대부분의 증가가 필라델피아에서 바이러스의 확산이 증가하고 있다고 가정해야한다”고 말했다.

도시는 또한 발표했다 식사 분배를위한 업데이트 된 위치 및 시간 현재 필라델피아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응답으로 47,000 회 이상의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이혜훈 “유승민 홍준표 다 뺀 이상한 선거…흥행은 누가 이끄나”

Read Next

그들이 말하는 것 : Darius Slay는 이글스의 이차적 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거래 했습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