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NFL 무료 대행사 업데이트 : Eagles가 스플래시를 했습니까?


이글스가 목요일 프로 볼 코너 백 다리우스 슬레이를 위해 2 번의 드래프트 픽을 거래했을 때 큰 무료 대행사 총알을 발사했을 수도 있지만, 지미 켐프 스키가 무너지면서 여전히 많은 요구가 남아있다.

이 팀은 아직 넓은 리시버 위치를 다루지 않았으며 라인 백과 안전면에서도 상당히 얇습니다. 다시 실행 또는 방어적인 끝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Yannick Ngakoue는 현재 가장 큰 소문입니다.).

상황이 조금 느려질 수 있지만 Eagles는 결국 다치게되고 논쟁의 여지가있는 넓은 수신자 Alshon Jeffery와의 관계를 끊고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또한 마진에 선수를 추가 할 것입니다.

데본 타 프리먼이나 라인 백 클레이 매튜스를 다시 운영하는 것과 같이 이번 주 초에 더 큰 이름을 줍니까?

무료 대행사의 "두 번째 물결"이있을 것이므로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NFL 리그 연도의 바쁜 날 2 일에 대한 뉴스와 메모를 제공하는 데 하루 종일 여기를 따라 가십시오. 라이브 스트림과 열린 스레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십시오.eva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기사보기

Read Previous

[종합]’편스토랑’ 분식 메뉴개발, 이정현 ‘봉준호 애정 튀김집’ 공개→이유리 피자 도전기 – 조선닷컴

Read Next

미래 보는 클롭, ‘핫 가이’ 수마레 영입 노린다(英 언론)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