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U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수백 명의 노동 조합 직원이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에 갔다고한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이 항공사 산업에 계속 영향을 미치면서 목요일과 월요일 사이에 약 1,000 명의 계약직 노동 조합 근로자들이 목요일과 월요일 사이에 해고 될 것입니다.

32BJ SEIU 대표 노동자 보도에 따르면 목요일 아침에 노조 지도자들은 6ABC 다가오는 것은“대규모 해고”가 될 것입니다.

해고에 직면 한 공항 직원에는 비행기 기내 청소기, 휠체어 보좌관, 전화 교환 원, 수하물 처리기 및 연석 체크인 보조원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은 전 지역에 COVID-19가 계속 확산되었지만 열린 채로.

"(공항 직원)은 노인과 장애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돌보고, 수하물을 옮기고, 국내 및 국제 목적지에서 비행기를 청소하고, 전 세계에서 수십만 명의 승객과 상호 작용합니다."라고 32BJ SEIU 부사장 인 Gabe Morgan 펜실베니아와 델라웨어 회장 FOX29에 대한 진술. "이 사람들은이 전염병에 직면했을 때 가장 위험에 처해 있으며, 위기의시기에 임금과 수당을 잃을 여유가 가장 적은 사람들입니다."

펜실베이니아 노동부 월요일에 발표 COVID-19로 인해 일시적으로 실직을 포함한 실직을 겪고있는 주 내 모든 정규직 및 파트 타임 근로자에게 실업 및 근로자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동부에 따르면 근로자가 고용주가 일시적으로 문을 닫거나 퇴근하거나 시간이 줄어든 경우 실업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격리 또는자가 격리가 필요하거나 고용주가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업무를 피하도록 지시 한 경우에도 자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정규직 직원의 경우 실업 수당은 주 총 수입의 50 %를 차지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COVID-19에 노출 된 사람은 누구나 근로자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실업 또는 근로자 보상 혜택을 신청해야하는 사람은 부서 웹 사이트 제출 지침.

펜실베이니아는 COVID-19의 결과로 185 건의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사례와 1 건의 사망을 가졌습니다. 목요일 오후. 1,600 명 이상의 주 주민들이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검사를 받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핸섬타이거즈’ 이태선X전지훈, 예선 마지막 경기 첫 선발..이상윤 부상 제외[Oh!쎈 리뷰] – 조선닷컴

Read Next

미국 '신종 코로나' 확진자 1만4천명, 205명 사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