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는 모든 개인 관리 사업을 폐쇄하도록 명령하고 퇴거를 막기 위해 모라토리엄을 제정합니다.


뉴저지의 사회적 거리 요건을 이행 할 수없는 모든 개인 위생 사업은 오후 8 시까 지 문을 닫아야합니다. 추가 통지가있을 때까지 Phil Murphy 주지사가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빠른 속도로 계속 증가함에 따라 Murphy는 퇴거 또는 압류를 무기한 방지하기 위해 모라토리엄을 제정했습니다.

머피의 셧다운 위임 이발소, 미용실, 스파, 네일 및 속눈썹 살롱, 문신 가게 및 사교 클럽이 포함됩니다.

상원이 상원 의원을 통해 퇴거와 유질 처분을 중단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한 법안을 통과시킨 후 모라토리엄에 서명했다.

6 월 2 일로 예정된 뉴저지 예비 선거를 취소하거나 연기 할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머피는 말했다. 그러나 주 공무원들은 "비상 사태가 우리에게 그렇게해야한다면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투표에 안전하게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이 조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화하기위한 최신 목표입니다. 뉴저지는 742 명의 COVID-19 사례를 가졌으며 9 명 사망 목요일 오후. 또 다른 74 명이 조사 중입니다.

머피 주지사 주민들에게 집에 머물라고 촉구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오후 8시에서 오전 5시 사이에 그는 또한 모든 체육관, 영화관, 경마장, 카지노, 쇼핑몰 및 유원지에서 문을 닫으라고 지시했습니다.

레스토랑을 포함한 일부 비 필수 업체는 오전 5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영업을 계속할 수 있지만 해당 직원은 50 명 미만으로 유지해야합니다. 또한 사회적 소외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오후 8시 이후에 식당 서비스를 닫아야합니다. 테이크 아웃 및 배송을 위해 개방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 약국, 주유소 및 의료 사무실과 같은 필수 비즈니스는 오후 8시 이후에도 계속 개방 될 수 있습니다. 만종.

뉴저지는 펜실베니아와 함께 50 명 이상의 모임 금지 COVID-19의 추가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그것은에 의해 발행 된 지침을 따릅니다 미국 질병 통제 센터, 5 월 중순까지 이러한 모임을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우스 저지에서 34 건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있었습니다 목요일 오후. 벌링턴 카운티는 14 건, 캠든 카운티는 13 건, 애틀랜틱 카운티는 3 건, 글로스터 카운티는 3 건, 케이프 메이 카운티는 1 건이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 진정되면 주일성수 운동 펼칠 것”

Read Next

트럼프 대통령 “코로나 감염에 말라리아 치료제 사용”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