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은 논란의 여지가있는 감시 도구를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를 가진 사람들을 추적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문자 알림을 보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논쟁의 여지가있는 기술을 사용하여 COVID-19를 가진 사람들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공격적인 감시 조치를 전개했습니다.

이스라엘 시민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운반선 근처에 있음을 알리는 문자 메시지를 받기 시작했다. 이스라엘의 시대.

“친애하는 마리나, 역학 조사에 따르면, 2020 년 3 월 6 일 코로나 바이러스 통신 업체와 가깝습니다.”라고 아래 방송에서 현지 방송사에 의해 발간되고 발간 된 문자 메시지가 있습니다. 친척과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2020 년…”

보건부가 수요일 발표 한이 기술은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과 승인의 합법성에 의문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불이 붙었다. 이스라엘의 고등 법원에서 이의 제기 신청을 중단하려는 청원을 고려하고있다.

보건부의 신벳 보안 서비스 관리, t그는 전자 추적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의 이전 움직임을 따르기 위해 셀 타워에서 데이터를 연마하십시오.

지난 2 주 동안 전화가 감염된 사람의 2 미터 이내에 10 분 이상있는 개인은 위와 유사한 문자 메시지를받습니다. 검역 순서의 길이는 가능한 노출이 발생한 후 며칠이 지 났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건부 관계자는이 기술이 효율적인 자동화 된 형태의 접촉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보건부는 성명서에서 "역학 조사 수행 프로세스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프로세스를 단축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사업자와 접촉 한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접근하기 위해 기술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부의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이 기술에 대한 비평가들은 사전에 약속 된 의회 감독의 부족에 도전했다. 보건부는 정부가 휴대 전화에 저장된 데이터가 아니라 위치 정보에만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스라엘은 목요일 오후 529 건의 COVID-19 사례를 확인했다.

10,750 개가 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확인 된 미국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Google의 진실로 구축 된 플랫폼의 배포 캘리포니아에서 COVID-19 시험 등록.

Verily의 프로젝트 기준선과 동일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는이 플랫폼은 연구 목적으로 제 3 자 및 보건 기관에 배포 할 수있는 건강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Google 클레임 데이터는 광고에 사용되지 않으며 명시 적으로 승인되지 않는 한 사용자의 개별 Google 계정에 저장된 데이터와 결합되지 않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구글의 테스트 등록 플랫폼이 널리 사용될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회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근처의 두 카운티에서 시범 운영으로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월요일 아침까지 사이트 용량에 도달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깊어 질수록 잠재적 인 데이터 오용 전자 건강 기록에 대한 액세스가 풍부 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정부, 민간 기업 및 개인이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고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행동함에 따라 공중 보건 및 안전에 대한 절충은 점점 딜레마가 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벤트, “손흥민의 건강한 복귀, 새 영입과 같아” – 조선닷컴

Read Next

北, 종교의 자유 없지만… “하나님께서 그루터기 남겨 두셔”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