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이글스, 라이온스 CB 다리우스 슬레이의 거래를 마무리하다


ESPN의 아담 셰프 터 (Adam Schefter)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이글스 (Philadelphia Eagles)는 전 라이온스 CB 다리우스 슬레이 (Darius Slay)와의 거래를 마무리했다. 비용은 한 번의 초안 추천입니다.

이글스는 3 라운드와 5 라운드에서 각각 2 개의 드래프트 픽을 가졌습니다. 소스 당, Eagles는 각 라운드에서 원래 드래프트 픽을 거래했습니다. 전체 85 위, 166 위입니다.

계약을 맺은 지 1 년이 지난 슬레 이는 이글스와 연장 계약을 맺어 바이런 존스를 좁히는 새로운 돈 APY의 측면에서 NFL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코너가 될 것입니다.

수요일 밤 자정 무렵에 슬레이 획득 가능성에 대한 소문이 나왔을 때 분석 결과를 작성했습니다. 가서 확인 해봐.

독수리는 이제 2020 년 NFL 초안에서 10 번 선택에서 8 번으로 줄었습니다.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더: 필라델피아 이글스 2020 초안 추천 | 보고서 : 전 이글스 S 말콤 젠킨스, 성도들과의 거래에 동의 | 보고서 : Nick Foles는 Jaguars와 한 시즌 후 Bears와 거래했습니다.


트위터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JimmyKempski | 아리따움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더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기사보기

Read Previous

악플 논란 탤런트 정준, 갑자기 ‘총신대’ 소환된 이유는?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에이핑크 소속사, 신인 밴드 ‘밴디지’ 론칭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