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Observations : Sixers 라인업 변경이 너무 늦어서 2001 년 Game 2 컴백을 시작


Sixers는 2001 파이널 2 게임에서 무적의 레이커스에서 2-0으로 올라 설 기회를 가졌으며 4 분기 후반에는 다시 올릴 수없는 복귀로 거의 불가능한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레이커스는 98-89의 승리로 시리즈를 1-1로 매듭 짓고 초기 실수와 비참한 자유 투 촬영이 결국 그들을 파멸시켰다.

Allen Iverson의 게임 1과 마찬가지로 고전적인 스텝 오버 순간 동안,이 게임은 Shaquille O'Neal이 거의 4 배의 더블을 올리는 것으로 기억됩니다. 맨 위로 가기가 어렵습니다.

19 년 후 내가 본 것입니다.

좋은

•이 기사를 계속 진행하면서, Larry Brown이 궁극적으로 Sixers를 요하는 라인업으로 이상한 의사 결정을 내 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러나 그가 4 분기에 결정을 내린 결과, 결국 Sixers는 손이 닿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게임으로 다시 돌아올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었으며, 그들이 어떻게 설정을했는지에 대한 결정적인 결론을 내 렸습니다. 맞습니다. 브라운은 작은 공을 쳤습니다.

발표하는 승무원들로부터 실제로 인정받지는 못했지만 Sixers는 Iverson-Snow-McKie-Bell-Mutombo의 라인업으로 가서 바닥 길이만큼 레이커스를 누르고 트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이 게임으로 되돌아 가기 위해 회전율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압력 방어는 2000-01 시즌에 필라델피아의 정체성의 큰 부분을 차지했지만, 종종 프론트 코트에 2 개의 짐승이 있었으며, 팀이 첫 번째 압력을 이길 수 있다면 노출 될 가능성이있었습니다.

입증되지 않은 벨에 기대어 백코트에서 볼 핸들러를 사냥 할 수있는 4 명의 선수를 바닥에 놓으면서 필라델피아의 호의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마브 앨버트와 더그 콜린스는 레이커스가 압박을 받고있는 것처럼 보였고, 한동안은 사실 인 것처럼 보였다. Sixers가 서서히 칩을 떨어 뜨렸을 때,이 네 차례의 강제 이직은 연속적으로 방어적인 소유물이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Shaquille O'Neal이 거의 네 배의 더블을 올리는 것으로 가장 많이 기억되며 바닥의 양쪽 끝에 페인트에 절대적인 하중을가했습니다. Philly의 사격 부족으로 인해 페인트로 들어가는 오도 된 드라이브가 많았고, O'Neal은 림의 모든 코너를 돌렸고, 다른 쪽 끝에있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페인트에서 그에게 화를 냈습니다. 그러나 4 분기 (파울 문제와 함께) 필라델피아의 풀 코트 방어의 효과는 오닐과 레이커스의 공격 속도를 늦췄다. 그는 최종 프레임에서 10 분 동안 행동으로 4 점만 관리했으며 필라델피아는 LA는 4 쿼터 연장 연장에 대한 페널티를받는 것과 대조적으로 그를 한 번 선에 넣었다.

나머지 경기에서 단 6 분만 경기 한 후 4 쿼터 전체 경기를 한 Bell은 추가로 3 분 동안 Sixers를 요리 한 Kobe Bryant에게도 해답을 제공했습니다. 효과적으로 4 가드 라인업이 무엇을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타터 중 2 명과 벤치 옵션 중 일부를 선택했을 때, 이 모양에 더 의지했습니다.

• 게임 1과 2를보고 그 시리즈의 기억과 비교했을 때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기억했던 것보다 더 나은 Eric Snow입니다. 그의 시리즈의 LA 부분에서 촬영할 수 없었던 (그리고 때때로, 의지하지 않는) 능력은 여전히 ​​미쳤지 만, 압력 방어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Brown이 절망적 인 옵션을 찾고있을 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Snow가 스타팅 라인업에 다시 삽입 된 후반의 시리즈.

솔직히, Snow가 선발 라인업을 벗어났다는 것을 되돌아 보면 놀랍습니다. 필라델피아의 게임 1과 2에서 가장 많이 뛰는 것은 Iverson-Snow-McKie의 세 가지 가드 세트가 함께 바닥에 나왔을 때였으며, 맥키가 수비수처럼 튀어 나와있는 것은 아니 었습니다. 게다가 릭 폭스와 같은 누군가가 떠났고 식스를 이길려고한다면 그 결과는 아마 당신과 함께 살 것입니다.

두 가지 게임을 통해 Jumaine Jones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았 음을 확신 할 수 없으므로 최소한 뺄셈에 의해 추가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여러 가지면에서 Aaron McKie에게 거친 시리즈였습니다. 게임 2 전체에서, 당신은 그가 아드레날린이 얼마나 많은 양의 아드레날린을 펌핑했는지에 따라 육체적으로 옳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법정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를 쫓아 내려고 이미 노력하고 있다면 부상을 으 rug하고 양 끝을 지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McKie는 여전히 게임 2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었으며, 그가 게임 1에 있던 고장난 사람보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와 훨씬 더 비슷해 보였습니다. 3 분기에 마침내 3 번의 시도가있었습니다. McKie가 붐비는 페인트가 칠해진 지역에서 여러 번의 공격적인 리바운드를 끌어 내려 버킷을 확보하십시오. 정신적 구성 요소가 있었고 노력이 있었고 그의 몸은 없었습니다. 그가 제공 할 것이 더 많았 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 아래의 Todd MacCulloch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는 Sixers에게 불쾌감을 줄 수있는 모든 것을 주었다. O'Neal은 그를 림 주변에서 두 번 어리석게 보이게 만들었지 만, 자신의 공격을 가해 바닥을 뛰어 넘고 공격적인 유리를 두드리며 L.A.의 MVP를 최대한 열심히 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쁜

• 게임 1에서 Sixers 역사상 최고의 개인 결승전을 제공 한 후 Allen Iverson은 게임 2에서 지구로 추락했습니다. 먼저 작은 사격 경비원이 먼저 쏘고 나중에 질문을하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비용이 있습니다 아이버슨 스타일의 플레이어 주위에 건물을 짓고, 이것으로 전체 화면에 표시했습니다.

원시 충격에서 측정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Iverson의 미스에 대해 공격 유리를 공격하는 데있어 프리미엄 브라운이었습니다. 긴 점퍼 또는 림 주변의 거친 샷입니다. 시리즈에서 보드를 두드리는 기회가 두 번째 기회 포인트 또는 Philly에 대한 추가 샷 시도로 바뀌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왜 그렇게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커스의 주변 선수들은 게임 2에서 긴 아이버슨 점퍼로의 전환에서 누출을 일으키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공격적인 리바운드에 대한 공격적인 접근으로 Sixers를 처벌했습니다.

리그가 정확한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전환에서 돌아오고 방어하기 위해 매우 보수적으로 기울어 졌기 때문에 오늘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필자는 식스가 가지고있는 직원들에게 반드시 "잘못된"전략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약점을 가지고 있으며 필 잭슨은 게임 2에서 그들을 인식하고 반응 할만큼 똑똑했습니다.

아이버슨으로 돌아가서 – 그는이 게임에서 우호적 인 호루라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NBC 방송은 Iverson과 공식 Steve Javie 사이에 여러 번의 마이크를 이용한 대화를 선보였으며, 그들은 충분히 친절했지만 Iverson을 친숙한 호루라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3 분기 말에 마침내 시원함을 잃었고, 팔꿈치에 부딪쳐서 그의 점퍼가 짧아지면서 분명히 사건이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접촉 및 / 또는 플랍을 과장하는 이유의 예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버슨이이 게임에서 L.A.의 클러치와 움켜 쥐기를 팔려고했을 때 휘파람이왔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대부분 침묵했다. 나는 파울을 치는 방법에 대해 아이버슨에게 교훈을주기 위해 여기에 있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뛰어난 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 Larry Brown에 대해 내가 할 수있는 가장 큰 비판 중 하나는 실제로 역사상 대부분의 농구 코치에게 적용되는 것입니다. 의미있는 방식으로 점수를 위협하지 않는 "전통적인 포인트 가드"를 위해 불필요하게 자신을 장애. 이 게임과이 시리즈에서는 그 점이 분명해졌습니다.

리그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고 상당히 사랑받는 사람처럼 보이는 케빈 올리 (Kevin Ollie)와 관련하여, 그는 Sixers가 돌아올 수 없었던 샷 시계의 소중한 초를 낭비하는 것 외에는이 게임에서 전혀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오픈 점퍼를 쏘지도 않았고, 그의 패스와 볼 핸들링은 얼굴 앞에서 바로 읽을 수있을만큼 좋았으며 공을 가져 오려고 할 때 손에 공을 들고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어쨌든 아이버슨은 다시보고 싶어합니다.

그것의 최악의 부분은 Sixers가 Iverson에게 공을 얻기 위해 이러한 행동을 묘사 한 방식조차 독창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Lakers가 많은 크로스 코트 컷을 뛰어 넘고 빠른 휴식을 취하거나 볼을 바운드 밖으로 두드려 소유물을 초기화합니다. 당신은 역대 가장 빠른 내리막 선수 중 한 명인 경비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시간 중 좋은 덩어리는 공을 잡으려고 옆으로 가는데 소비됩니다. 참을 수 없습니다.

•이 라인업에서 가장 큰 라인업 문제는 Todd MacCulloch를 파워 포워드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은 엉망이지만 여전히 게임의 맥락에서 미치게 보일 것입니다. MacCulloch는 실제로 벤치에서 13 골을 득점하고 Matt Geiger가 Game 1에서 1을 제공 한 후 Sixers에 불꽃을 주었다. 파워 포워드시 발 속도가 빨라졌고 레이커스는 브라운에게 그 길을 가라고 처벌했다.

그 Sixers는 특히 팀을 두 배로 묶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Shaq와 같은 재능을 위해 그 접근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그 자체로 방어적인 입장입니다. 그러나 파워 포워드 지점에서 도움을 보내려면 센터가 공을 포기할 때 적절한 회복을 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MacCulloch는 Robert Horry가 우주로 들어 가지 않거나 열린 점퍼에서 닫히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도움 방어는 전반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O'Neal은 24 점을 모두 기록하고 9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경기는 마지막 순간에 레이커스가 3 점 리드에 달라 붙은 데릭 피셔 3였습니다. 단검. 그러나 그 시점에 도달하기 오래 전에 그들은 기본적으로 MacCulloch를 매우 큰 모양으로 고수함으로써 L.A.에 대한 많은 포인트를 선물 포장했습니다. Horry가 그를 가로 질러서는 것은 특히 나쁜 결정이었습니다.

• 코칭이나 전략과 무관 한 문제 — 4 분기 필라델피아의 끔찍한 자유투 사격.

많은 필라델피아 인들이이 시리즈를 Iverson을 능숙하게 기울인 방식으로 되돌아 보았지만 MVP, Bell, McKie는 마지막 기간에 Snow (4 ~ 4)로 2 ~ 12로 합류했습니다. ) 자신을 잘 습득 한 유일한 사람. 벨 (2 대 6)은 아이버슨과 맥키가 거위 알을 낳고 자유투를 한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레이커스가 할 수 있었던 물리 방어는 간과 할 수 없지만 NBA 파이널 게임의 마지막 분기에 16 번의 자유투를 시도하는 것은 절대적인 선물이며, 6 인은 압력을 받고 스스로 구토를했습니다.

4 월 초에 팀과 만 계약 한 Bell과 같은 사람에게는 순간의 스트레스를받는 버클 링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놓친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맥박이있는 사람이 Tyrone Hill의 시간을 가졌다면 얼마나 큰 차이가 있었는지 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Sixers는이 결승전에서 바닥에 있었을 때 100 점유 당 17 점을 득점했으며 관대함을 느꼈습니다.

• 그러나 Lakers가 Game 2에서 승리 한 이유를 찾고 있다면 Game 1에서 뽑을 수 없었습니다. 저에게 대한 대답은 간단합니다. Kobe Bryant는 Kobe Bryant와 훨씬 비슷해 보였습니다. . Sixers는 필라델피아 원주민이 시리즈에서 유일한 승리를 거두지 못하도록했지만, Bryant는이 시리즈에서 일찍 시작하여 게임 2의 나머지 Lakers에 대한 초기 투쟁에도 불구하고 공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당신은 왜 Lakers가 Bryant와 함께 막을 수 없는지 알 수 있으며 O'Neal은 여전히 ​​공존에 관심이 있습니다. L.A.가 공격을 시작해야하는 모든 반응에는 고통스러운 부작용이있었습니다. 더블 샤크와 슈팅 게임은 무료입니다. 브라이언트 드라이브를 과장하고 그는 쉬운 레이 업과 덩크를 위해 오닐을 찾아 낼 재능을 가졌습니다. 싱글 커버 브라이언트와 그는 더 작은 수비수를 쏘거나 더 느린 수비수를 li습니다. 가능한 최선의 해결책은 많지 않았으며, 특히 최고의 주변 수비수였던 George Lynch가없는 팀에게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Lynch가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 게임이었습니다. 아마도 그는 Bryant를 완전히 막지 않았을 지 모르지만 더 나은 솔루션의 일부 였을 것입니다. Brown은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빈도로 작은 공 모양으로 그를 이끌었습니다.

못난이

• Sixers는이 시리즈 (그리고 그 시리즈 전체)로 향하기 시작했습니다. NBC의 Lewis Johnson은 게임 전 기간 동안 칩 골절 (Aaron McKie가 가지고 있음)과 헤어 라인 골절 (에릭 스노우가 가지고 있음). 이것은 실제로 미치게 좋은 것들이지만 Philly의 플레이 오프 슬로 그에 대해 많이 말합니다.

LEwis Johnson 2001 Finals 게임 2

반면에 레이커스는 저항이 거의없는 서양 회의를 통해 바람을 불렀다. 결국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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