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연기 된 봄 첫날 리타의 무료 얼음 선물


집에서 또는 학교 밖에서 일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사회적 소외를 실천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조금씩 밖에 나가서 매년 무료 아이스 데이를 위해 리타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봄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목요일에.

글쎄, 당신이 정말로 원했던 무료 얼음은 조금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벤 살렘 기업 발표 COVID-19가 전국적으로 발발함에 따라 목요일 봄 첫날을 축하하기위한 무료 얼음 공짜가 연기되었습니다.

회사는 성명서에서“3 월마다 리타의 첫 번째 빙수 무료 공짜 선물은 수천 종류의 손님에게 독특한 간식과 무료 이탈리안 아이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날이자 소중한 전통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지역 사회와 손님의 건강이 최우선 과제이므로이 축하 행사를 예방 조치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의 문은 여전히 ​​열려 있고 우리는 하루를 밝게하고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짓는 간식을 제공하는 픽업 인이 아닌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회사는 계속 말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팀원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매일 운영 시간은 현지 Rita에 문의하십시오. "

펜실베이니아와 뉴저지 모두 어느 주에서든 5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일 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센터 (CDC) 향후 8 주 동안의 이벤트는 50 명으로 제한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월요일 펜실베이니아 주지사 톰 울프 주 전역의 모든 비 필수 사업에 대한 폐쇄 명령 2 주 동안 통금 시간을 제정하지 않았습니다.

식당을 포함하여 뉴저지의 비 필수 사업은 열린 채로 허용 오전 5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최대 50 명까지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소외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오후 8시 이후에 식당 서비스를 폐쇄해야합니다. 테이크 아웃 및 배송을 위해 개방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라이브 NFL 무료 대행사 업데이트 : 또 다른 이글스 타겟, CB 크리스 해리스가 사임

Read Next

[SC핫포커스] "긴장 또 긴장" 키움이 안갯속 일정에 대처하는 자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