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찰,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시 낮은 수준의 체포 정책 변경


필라델피아 경찰은 화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위험을 완화하기위한 지침에 따라 체포와 관련된 부서의 프로토콜을 크게 수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요일부터 대부분의 비폭력 범죄에 대한 체포는 추후에 제공 될 체포 영장에 의해서만 이루어집니다.

경찰은 성명서에서“이는 보통 탐정 부서에서 체포되어 처리 될 사람이 신원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를 완성 할 목적으로 임시로 구금 될 것임을 의미한다. "나중에, 그 사람은 체포 영장에 따라 체포 될 것입니다."

이 정책의 목표는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구금중인 사람들의 수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경찰관이 개인을 공개하는 것이 공공 안전에 위협이 될 것이라고 믿는 경우, 경찰관은 상황을 검토하고 적절한 결정을 내 리도록 감독자에게 알릴 것입니다.

경찰 국장 Danielle Outlaw의 내부 메모에 따르면 마약 활동, 도난, 강도, 매춘, 도난당한 자동차, 기물 파손 및 특정 경제 범죄를 포함한 범죄가 반드시 구금을 초래하지는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메모에 따르면 법무부는 법원에 출두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벤치 워런 집행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 변호사 래리 크라스 너 [Larry Krasner]는 월요일 성명서 변경을 촉구했다.

크라스 너는“이 시점에서 비폭력적인 범죄로 고발 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교도소 인구에 추가되어서는 안된다”며“이렇게하면 경찰관, 경비병, 다른 구금자 및 근로자들에게 감염 위험이 증가 할뿐”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도시의 COVID-19 대응 중에 순찰 임무를 통일하기 위해 일반 의류 전문 부대를 재 할당하는 등 다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도시의 "실시간 정지"차량 감금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가있을 때까지 중단됩니다.

필수적이지 않은 모든 교육도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Outlaw는“우리의 사명은 핵심 업무의 모든 측면을 지속적으로 해소하면서 우리의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직원과 지역 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고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크라스 너의 월요일 성명서는 폭력적인 범죄자들이 투옥 될 것이라고 재차 밝혔습니다.

크라스 너는“폭력을지고 진정으로 심각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기소되어 구류 될 위험이있다”면서“현재 감옥이나 감옥에 갇히고 싶지는 않다고 경고했다. 이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을 넘어 사람들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타쉽 신인’ 크래비티, 강민희 포함 우빈원진 프로필 공개[Oh!쎈 컷] – 조선닷컴

Read Next

코로나 불안 속, 봄노회 정기회 ‘시작’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