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125 년 만에 필라델피아의 펜 릴레이 취소


2020 년 펜 릴레이가 취소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이 행사의 125 년 역사상 처음으로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레크레이션 및 대학 간 운동부는 월요일 아침 뉴스를 발표했다. 이 행사는 4 월 22 일부터 24 일까지 프랭클린 필드 [Franklin Field]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이 단체는 현재 30 일 동안 대규모 모임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관련: 톰 울프 주지사 필라델피아 교외에있는 모든 바, 식사 식당은 반드시 문을 닫아야합니다.


Penn Relays는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관중과 주자를 필라델피아로 데려옵니다. 1895 년 이래 매년 개최되어 왔지만, 제 1 차 세계 대전 중에는 바뀌었고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는 참여가 줄었습니다.

펜의 레크레이션 및 대학 간 운동 담당 이사 인 M. Grace Calhoun 박사는“현재의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을 기반으로 참가자, 관중, 공무원, 자원 봉사자 및 직원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 4 월 말에 행사를 주최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보건기구, 정부 관리 및 교육 기관이 시행 한 최근 조치가이 질병의 확산을 억제하기를 희망합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은 세계 대전 및 기타 전 세계 건강 문제를 통해 125 년 연속 펜 릴레이를 주최했습니다. 이러한 인내심과 회복력은 건강과 안전이 보장되는 연말에 트랙 대회를 계획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 공동체의 더 확실합니다. "



기사보기

Read Previous

트로트든 성악이든… 최백호 같은 ‘낭만 歌客’ 되겠다 – 조선닷컴

Read Next

‘능구렁이’ 류현진 확인한 TOR 언론, “강속구 투수 부럽지 않다”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