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목 트럭과 아미쉬 버기 사이의 충돌로 펜실베이니아에서 여자와 아들이 사망


베낭 고 카운티에서 벌목 트럭이 아미쉬 버기 일요일에 추락하여 말이 끄는 차량에 타고 있던 어머니와 아들을 죽였습니다.

추락은 오후 3 시경에 일어났다. Clintonville Rd의 2400 블록에서 자동차가 충돌했을 때 일요일에. 어윈 타운 쉽에서 (State Route 208) 보고 된 WBKN27.

Mary Troyer (31 세)와 그녀의 아들 James Troyer (10 세), 추락으로 사망했다. 32 세의 Troyer의 남편 Mahlon은 5 명의 가족과 함께 버기를 운전하고있었습니다. Punxsutawney의 로깅 트럭 인 Richard R. Stanford (54 세)의 운전자는 그 앞에서 작은 말이 끄는 차를 보지 못하고 차를 몰 았다고 당국은 말했다.

펜실베니아 주 경찰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어머니와 아들이 죽었다고 선언했다. 말론과 그의 딸 그리고 다른 아들은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살아남은 아들은 병원에서 풀려 났지만 말론과 그의 딸의 상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만큼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날 몇 시간 동안 경찰은 벌목 트럭 운전자가 수사에 협조했으며 차량은 경찰에 의해 확보되었습니다.

아미쉬 버기 (Amish buggies)는 자동차 소유에 대한 종교의 엄격한 규칙과 다른 현대적인 편의 시설의 사용으로 인해 공동체 구성원들이 주도합니다. 아미쉬 족은 자동차가 가족과 가족 생활을 찢어 버리십시오. 아미쉬는 자동차를 소유하는 대신 현지 운송에 사용하는 말이 끄는 마차 나 버기를 사용합니다. 버기는 일반적으로 5와 8 mph.

목재 트럭으로도 알려진 벌목 트럭은 대형 트럭으로 보통 평상 형 침대가 있으며 통나무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우리는 스포츠없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다섯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Read Next

‘물어보살’ 뚝딱이 “펭수·뿡뿡이·뽀로로 날 피해” 26년X원조 라떼 ‘꼰대’ 기질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