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FundMe, 15 마리의 말을 죽인 헛간 화재로 돈을 모금


헛간 화재로 15 척의 혈통을 잃은 레바논 카운티 말 훈련 시설의 친구들이 주인이 재난에서 회복 할 수 있도록 GoFundMe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Bethel의 Crane Thoroughbreds의 일부인 헛간은 오후 4시 45 분경에 불을 붙였습니다. 토요일에. 소유자 클로비스 크레인과 그의 직원들은 화염으로부터 말을 구출 할 수 있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불꽃에 갇히고 살해당했습니다. AP 통신은 보도했다.

GoFundMe 캠페인, Carrie Brogden과 "클로비스 크레인의 친구"에 의해 일요일에 시작된 Crane Thoroughbreds가 화재 비용을 충당 할 수 있도록 75,000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 100,000입니다.

헛간은 본질적으로 화재 중에 수평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Crane Thoroughbreds는 사망 한 말을 폐기해야하며 해당 작업에 따른 감정적 부담을 처리해야합니다. 시설에 대한 지역 사회 지원은 200 명 일요일에 손을 빌려주었습니다.

Crane Thoroughbreds는 어린 말을 사서 그들을 훈련 시켜서 말이되어 판매합니다. 크레인은 펜실베니아의 경주마 개발 기금으로부터 추가 지원을받을 수 있다고 크레인은 말했다. 레바논 데일리 뉴스.

그러나 펜실베이니아 경마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는 Race Horse Development Fund는 Tom Wolf 주지사가 제안한 새로운 움직임에 따라 많은 자금이 대학 학비 보조금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화재로 인한 인체 상해는보고되지 않았으며 그 원인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원수지간 고민견 ‘반전 속사정’ 충격 – 조선닷컴

Read Next

“교회위해 헌신하던 이은희 사모 너무 아픕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