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펜실베니아 위장 된 남자가 나무에 숨어있는 동안 학생들의 밴에서 해고


화요일에 서부 펜실베니아에서 나무에 숨어있는 동안 위장을 입은 한 남자가 학창 생의 밴에서 총을 맞았지만 그는 그 누구에게도 맞지 않았다.

41 세의 Bryon Benetas로 확인 된이 남자는 로렌스 카운티의 Shenango Township의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 숨어있을 때 적어도 두 개의 총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WPXI가보고. 그는 65 번 국도를지나 가면서 밴에서 해고 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전 8:43

경찰은 차량의 창문을 통해 총알이 차량의 창문을 통과 해 다른 사람과 연락이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총이 창문 중 하나를 산산조각 냈다.

Shenango Area School District 교통 수단 인 밴에는 7 명의 초등학생과 성인 운전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henango 초등학교와 Shenango High School 모두 사건 직후에 임시 폐쇄되었습니다.

그만큼 로렌스 카운티 공공 안전부 조사 초기에 페이스 북을 통해 근처 주민들에게 실내에 머 무르라고 경고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베네타 스는 형사 살인 시도 및 가중 폭행 시도를 포함 해 수많은 형사 고발에 직면하고있다. 로렌스 카운티 교도소에서 150,000 달러의 금전 보석금을 게시 할 수없는 상태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밴이 의도 한 목표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당국은 WCAX3에 말했다 인근 사업장 밖에서 금속 재활용 쓰레기통을 11 번 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웨인 루니 英정부 작심비판 “우리가 기니피그인가! 감염됐다면 용서 없다” – 조선닷컴

Read Next

심하보 목사 “기독 정치인들이 예배 금지… 진짜 예수 믿나”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