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이번 주 초 Sixers에 직면 한 NBA 선수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Detroit Pistons)의 대기업 인 크리스천 우드 (Christian Wood)는 며칠 만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양성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웰스 파고 센터에서 필라델피아 76ers를 직면 수요일 밤에 체육의 샴 샤니 아에 따르면.

“증상이 보이지 않고 잘 지내고있다”고보고 된 우드는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세 번째 NBA 선수가되었습니다. 유타 재즈 센터 루디 고 버트 바이러스 양성 검사 수요일 밤 팀 동료 인 도노반 미첼과 목요일 아침에.

Sixers에 직면하기 전에 지난 수요일 밤우드는 지난 토요일 고 버트와 미첼 주도 재즈와 대결했다. 24 살의 우드는 2015-16 시즌에 신인 시즌 동안 Sixers와 G 시즌 제휴사 인 Delaware Blue 87ers (현재 Blue Coats)에서 같은 시즌을 뛰었습니다. 그는 2017-18 시즌 동안 87ers를 위해 다시 경기를 할 것입니다.

Wood의 테스트 결과에 대한 소식은 Sixers 플레이어가 며칠 뒤 온 것입니다. 자기 검역 권고 수요일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NBA가 시즌을 무기한 중단하기 전에 76ers가 마지막으로 한 경기.

Sixers 선수는 아직 COVID-19에 대해 긍정적 인 테스트를하지 않았지만, 팀은“최근 경기 일정과 선수에 따라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COVID-19를 받도록 구성하는 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선수들과 밀접하게 접촉하거나 증상을 보이는 직원에 대한 테스트뿐만 아니라 테스트."

파이터스와의 지난 수요일 경기에 참석 한 사람들을위한 테스트 및 / 또는 자기 검역과 관련하여 상담중인 Sixers 또는 보건 당국이 물었을 때, Sixers 공무원은 현재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그 문제와 팀은 처음에는 자신의 직원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NBA 커미셔너 Adam Silver 목요일 밤에 말했다 그 경기는 30 일 이상 재개되지 않습니다.

웰스 파고 센터는 목요일 오후에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폐쇄 경기장에서 스포츠 행사 및 콘서트에서 바이러스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정의당, 이번엔 비례6번 '음주운전'···진중권 "당장 손 떼라"

Read Next

웨인 루니 英정부 작심비판 “우리가 기니피그인가! 감염됐다면 용서 없다”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