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찰관, 프랭크 포드에서 영장을 제공하면서 총격 및 사망


필라델피아 경찰은 금요일 아침 도시의 Frankford 지역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Cpl. 15 년 동안 SWAT 팀원으로 재직 한 46 세의 제임스 오코너 (James O'Conner)는 총격 사건이 발생한 오전 5시 50 분경에 다리 다리 1600 번지에서 21 세 하산 엘리엇에게 살인 영장을 집행했다. 방탄 조끼 바로 위의 어깨.


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필라델피아 공무원은 대량 수집을 금지


오코너는 템플 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되어 나중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아내와 두 자녀에 의해 살아 남았습니다. 그의 아들은 9 구의 경찰이고 그의 딸은 미 공군의 일원입니다. 에 따르면 6ABC.

짐 케니 시장은 오코너의 죽음을 애도하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청 제임스 오코너 (James O'Connor) 경찰청의 비극적 인 죽음에 대해 슬프게 생각합니다. 오늘날에도 그는 매일처럼 영웅적 형태의 궁극적 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니폼을 입고, 가족을 떠나고,이 도시 주민들을 보호하기위한 맹세를 수행했습니다. 오코너 상병을 알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깊은 애도를 공유합니다. 나는이 어려운시기에 모든 필라델피아 사람들이 그의 가족과 경찰서의 모든 구성원들을 당신의기도에 간직하도록 부탁합니다.”

필라델피아 경찰국은 소셜 미디어에 성명을 발표했다. "그의 말도 안되는 비극의 영향을받는 가족, 친구,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일한다."

은퇴 한 차장 Joe Sullivan은 O'Conner가 "미소 웃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그와 함께 일한 것은 영광이었습니다."

다른 두 사람이 총격으로 다쳤다. 38 세의 한 남자가 다리에 총상을 입은 후 아인슈타인 의료 센터로 이송되었다고한다. CBS3. 다른 개인은 복부에서 두 번, 허벅지에서 한 번 총에 맞은 후 Jefferson Torresdale Hospital로 이송되었습니다.

금요일 총격 사건 전에 엘리엇은 2019 년 3 월 사건으로 인한 살인과 강도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현재 구금 중이며 추가 혐의에 직면 할 것이다. 래리 크라스 너 지방 검사에 따르면 총격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발전중인 이야기이며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NCAA, 남과여 농구 토너먼트, 남은 겨울과 봄 챔피언십 취소

Read Next

재미한국학교동중부지역협의회 2020년 남은 봄학기 휴교 결정 NAKS-MAC close for the remaining spring semester of 2020.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