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첫 번째 감옥 발발


교도소 직원 델라웨어 카운티의 조지 W. 힐 교정 시설은 금요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11 명의 수감자가 검역되었습니다.

익명의 직원은 펜실베이니아 주 글렌 밀스 시설에 7 일 동안 근무하지 않았으며, 델라웨어 카운티 일일 토요일 이른보고. 전 세계 감옥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처음보고 된 사례 중 하나입니다. 다른 것이 있었다 시애틀에서 금요일긍정적 인 테스트는 직원으로부터도 이루어졌습니다.

George W. Hill Correctional Facility는 민간 회사 인 Geo Group Inc.가 운영하며,이 회사는 직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이 발생한 중국인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델라웨어 카운티 시설에는 거의 2,000 명의 수감자가 있지만 현재 수감중인 공무원은 검역소에 11 명을 배치하여 근거로 확산 될 가능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직원과 접촉 한 사람은 누구나 테스트를 받아야한다고 조언합니다.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토요일에 기자 회견이있을 것입니다. 감옥은 보건부 관계자와 협력하고 있다고합니다.

교도소는 소규모의 공유 공간이 많기 때문에 시설 내에서 확산 될 위험이 높습니다. NPR에 따르면. 위생 문제는 다른 미국 교도소의 교정 담당관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혼잡, 환기 및 보안 문제로 인해 코로나 바이러스 인큐베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교도소 건강 관리 문제에 25 년을 투자 한 한 의사에 따르면.

이로 인해 일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질병 및 사망을 피하기 위해 특정 수감자의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41 건의 긍정적 인 사례가 있으며, 대다수 (18 명)는 몽고메리 카운티, 6 명은 델라웨어 카운티, 3 명은 필라델피아에서 펜실베니아 보건부. 델라웨어 카운티와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더 극단적 인 사회적 거리 측정 조치가 시행되었으며, 주 전역의 학교는 2 주 동안 문을 닫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2명 추가 사망 – 조선닷컴

Read Next

SBS “신천지 우한 관리자 최모 씨, 1월 초 총회 참석”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