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바클리의 180도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성 거울에 대한 대중 인식의 완고한 변화


NBA 명예의 전당 Charles Barkley는 목요일 오후에 수행 한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검역소에 보관됩니다.

며칠 전 Barkley "스티븐 콜버트와의 늦은 쇼"에 출연 호스트는 그에게 코로나 바이러스가 그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물었습니다.

바클리는 말했다. "안타깝게도 어떤 사람들은 세상을 떠났고 어떤 사람들은 아프지 만 인생을 그만 둘 수는 없습니다"

쇼의 스튜디오 시청자 쇼의 제작과 함께 중단 — 박수. 당신의 인생을 사는 것은 호의적으로 승인 된 플랫폼입니다.

바클리는 결코 자신의 마음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전에 그는 생각하지만 항상 동안 그는 생각. 스포츠계의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Barkley는 평상시 사업의 희망에 집착하고있었습니다. 콜버트는 NCAA가 3 월 광기를 취소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유타 재즈 스타 루디 고 버트는 COVID-19로 진단되었고,그는 NBA 시즌이 중단되었습니다. Gobert는 이전에 바이러스의 위협을 조롱하여 기자 회견에서 모든 기자의 마이크에 의도적으로 영향을 미친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목요일, Barkley가 ESPN의 "Get Up"에 나타 났을 때 그는 NCAA는 March Madness를 취소해야합니다. 그것은 나중에했다.

Barkley는“스탠드에 팬이 없어도 2 주 동안 서로 숨을 쉴 수는 없습니다. 나는 말하기 싫어. CBS에서 일하기 때문에 아마 말해서는 안되지만, 우리가 더 알기 전까지 March Madness를 폐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목요일 밤, Barkley는 TNT 동료 Ernie Johnson에서 NBA와 전화 통화를 할 때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바클리는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았으며 (의사)는 내가 기회를 갖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48 시간 동안 저를 검역하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오늘 오후 늦게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갔다. 결과를 다시 얻지 못 했으므로 지금은 림보 상태에있다."

바클리의 태도 변화는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COVID-19에 대해 더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은 커뮤니티 확산을 막기 위해 가까운 학교와 장소에서이를 무시하는 사람들과 좌절하고 있습니다. 밀레 니얼 세대 가장 중괄호 바이러스에 반응하여 그들의 무심한 부모와 조부모와 논쟁 노출되면 취약점을 극복합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의료 시스템에 대한 갑작스러운 부담을 제한하기 위해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기간을 연장하거나 "곡선을 평평하게하는"아이디어를 고수해 왔습니다. 이것이 지난 48 시간 동안 신속한 긴급 조치를 취한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그것이 계획대로 작동한다면, 사람들은 현재 일어나고있는 모든 일을 몇 개월 안에 극단적 인 과잉 반응으로 간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었을 것입니다. 이것을 가능한 한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요점은 강력한 테스트 시스템없이 몇 개월 미국에 있습니다. 곡선이 평평 해지면서 병에 걸리는 모든 사람들에게있어 현재 지속되는 스트레스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하는 것입니다.

Barkley와 Gobert의 실수는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과장된 것, 순수한 정치 쇼, 무의미한 불편 함, 또는 무시 무시하게 무시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교훈이되어야합니다.

결국 최악의 질병 중 하나는 구제역 증후군입니다. Barkley는 항상 그로부터 반등했습니다. 그가 그의 질병으로부터 완전하고 빠른 회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우다사2’ 김경란♥노정진, 오늘부터 1일…핑크빛 만남 시작 [Oh!쎈 예고] – 조선닷컴

Read Next

경중노회 장로들, 노회 소속 84개 교회에 방역활동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