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로 인해 Eagles 코치가 프로 데이에 참석하지 않음


업데이트 : 이글스는 이제 모든 스카우트가 대학 시절로 여행하지 않도록 결정했습니다. 지망생의 Jeff McLane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이글스 [Philadelphia Eagles]는 코로나 바이러스 [Coronavirus]가 미국에서 발발했을 때 예방 조치로서 임시 직원으로 코칭 직원을 임시로 여러 날로 보내지 않고있다. 야후 스포츠에 따르면.

코칭 스태프는 이메일로 결정에 대한 알림을 받았습니다. ESPN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이글스가 코치를 집에두고있는 이유에는 코치들이 이번 시즌 코칭 스태프의 새로운 얼굴 수와 코치가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잘 지낼 것이라는 믿음이 포함됩니다. 이번 달 무료 대행사와 다음 달 NFL 초안의

코칭 스태프가 항공 여행이 필요하지 않은 Philly와 가까운 날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팀은 코칭 스태프의 항공 여행을 최대한 제한하고 가능한 한 운전 여행을 장려합니다. 모든 NFL 팀은 바이러스 확산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가졌습니다.

스카우트는 종종 코치처럼 매일 팀 시설에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팀 스카우트는 계획대로 프로 데이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카우트가 전국에 퍼져 있으므로 플레이어, 코치 및 프론트 오피스 직원에게 바이러스가 퍼질 위험은 최소화됩니다.

Doug Pederson은 이번 달 말 테네시 대학 축구 코치 클리닉에서 기조 연설자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캠퍼스 시설에서 학교의 프로 데이와 일치합니다. 한 학교 대변인은 야후 스포츠에 페더슨은 여전히 ​​클리닉과 프로 데이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피츠버그 스틸러스 [Pittsburgh Steelers]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여 코치를 프로 시절에도 보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 데이는 NFL 팀 스카우트, 코치 및 프론트 오피스 직원이 4 월 초안에 앞서 전망을보고 평가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리원량 동료 의사 폭로 삭제되자···中 ‘수수께끼 암호문’ 퍼진다

Read Next

[민학수의 All That Golf]PGA 투어,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전격 취소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