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노동, 스리랑카 여성의 결혼에 대한 캠든 배심원 문장 뉴저지 여성


스리랑카 여성이 9 년 이상 유급으로 유모로 집에서 일하도록 강요 한 뉴저지 여성 – 피고인이 피해자를 결혼하여 미국에 머물기 위해 결혼 한시기 – 연방에 의해 형을 선고 받음 이번 주 캠든 판사

허드슨 카운티의 Secaucus에서 44 세인 Alia Imad Faleh Al Hunaity는 스리랑카에서 미국으로 여성을 데려왔다. 임시 비자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녀의 노스 저지 가정에서 가사 작업을 수행합니다.

Hunaity는 화요일부터 5 년 10 개월 징역형을 선고 받고, 3 년간 감독 해고와 함께 피해자에게 120 만 달러의 배상금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스리랑카 여성은 법원 소송 절차에서 이름으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임시 취업 비자는 약 지속됩니다 일년. 그러나 비자가 만료 된 후 여성은 Hunaity를 위해 요리하고 청소하는 거의 10 년 동안 미국에서 불법 체류를 강요 받았다고 연방 검사는 말했다. 그런 다음 2018 년에 '후 나티'는 여성이 그녀와 결혼하도록하여 피해자가 후 나티에서 계속 일할 수있게했으며 종종 세 아들에게 보육을 제공했습니다.

Hunaity를 위해 일하는 여성은 한 달에 150 달러의 소액을받을 것이라는 약속에도 불구하고 1 센트를 지불하지 않았으며, Hunaity는 스리랑카 이민자들이 침대에서와 같이 가정의 공공 장소에서 잠을 자도록 강요했습니다. 부엌에서 연방 검사는 말했다.

5 월에 연방 배심원은 Hunaity 유죄 판결 강제 노동, 강제 결혼 및 재정적 이익을 위해 외계인을 유치하는 것.

지난 5 월 유죄 판결 이후 Hunaity는 구금되지 않았으며, 미국 형무소는 그녀가 그녀의 선고를 시작할 날짜를 정하지 않았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뉴욕증시, '블랙 먼데이' 후 최악…다우, 9.99% 폭락 마감

Read Next

이준석 의원 “서울시, 신천지 공무원 수는 공개 못하면서…”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