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 관계자는 플레이어가 피스톤 게임에 따라 자기 검역을 권고 받았다고 말합니다


수요일 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경기 후 6 명의 선수들은 자기 검역을 권고 받았으며, 팀 관계자는 목요일 저녁 PhillyVoice에 확인했습니다.

Sixers는 이러한 최근 예방 조치는 "최근 경기 일정과 우리가 누구를했는지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우리는 플레이어가 COVID-19 테스트를받을 수 있도록 조직하고 있으며, 밀접하게 접촉 한 직원에 대한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과 함께 또는 증상을 나타냅니다. "

Sixers가 현재 자신의 선수를 걱정 해야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요일의 상대는 지난 토요일에 최근 루디 고 버트의 유타 재즈를 쳤으며, 첫 번째 플레이어 (그리고 두 번째, 도노반 미첼)와 피스톤을 밀접하게 접촉 시켰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Sixers의 최근 서해안은 또한 특정 지역이 이미 COVID-19의 영향을 더 많이받은 국가의 일부로 가져 왔습니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Golden State Warriors)는 리그가 수요일 저녁 늦은 시즌을 중단하기 전에 이번 주 비공개 문 뒤로 게임을 옮길 결정을 한 최초의 NBA 팀이었습니다.

파이어 스와의 수요일 경기에 참석 한 사람들에 대한 테스트 및 / 또는 자기 검역에 관한 상담을받은 파이어 스 또는 보건 당국자들에게 물었을 때, 파이어 스 공무원은 현재 이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문제는 팀이 처음에는 직원들에게 초점을 맞추 었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있게되면이 이야기의 추가 개발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Twitter에서 Kyle을 따르십시오. 짤방 백업 봇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 사태는 생명존중 사회로 전환하라는 경고”

Read Next

[사진]힘차게 공 뿌리는 KIA 박동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