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취한 펜실베이니아 사람은 국가 기병에게 키스를 시도했다


Punxsutawney 남자는 주 경찰이 지역 병원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두 기병에게 키스를 시도했다고 주장한 후 여러 형사 기소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41 세의 Michael Alan Schaffer는 체포 어린 소년을 방문하기 위해 지역 거주지에 들어 가려고 시도한 후 3 월 2 일. 문을 연 여성은 체포 된 형사 고발에 따라 샤퍼의 입국을 거부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KUTV 2 뉴스 피츠버그에서.

Schaffer가 빨간 SUV로 차를 몰아 내자 그 여자의 남편은 번호판을 기록했다고 당국은 말했다.

주 경찰관들은 나중에 SUV가 주차 된 거주지에 대응했습니다. 샤퍼의 아버지는 문을 열고 경찰이 아들이 침대에서 아프다고 경찰에 말했다.

그의 방에서, Schaffer는 무의미하게 말했고, 알코올 냄새가 나며, 비자발적 인 몸의 움직임을 보여 주었다. 기병들이 셰퍼를 수갑을 채우고 순찰차에 타면서 손과 양말에 피가 묻었다.

경찰은 샤퍼에게 어떻게 부상을 당했는지 물었을 때 "메탐페타민"을 반복해서 외치기 시작했다고한다.

근처에있는 응급실에서 샤퍼는 기병들에게 "사랑해"라고 여러 번 외쳤다 고합니다. 경찰은 기병대 원들에게 키스하려고 여러 차례 시도했다. 그는 경찰이 침대에 누워서 기병들과 고군분투하고 그들 중 한 명을 어깨에서 걷어차려고했을 때 거의 무례하게되었다.

샤퍼는 가중 폭행, 간단한 폭행, 괴롭힘, 영향을받는 운전, 무질서한 행동, 공공 음주 및 체포 저항으로 기소됩니다.

샤퍼와의 투쟁에 관여 한 기병은 아무런 부상도 입지 않았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 종합] 중앙방역대책본부 “구로 콜센터 확진자 90명… 77명은 11층에서 근무”

Read Next

즉각적인 관찰 : Sixers가 지배적 인 Joel Embiid 귀환에서 피스톤을지나 크루즈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