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킹 된 SS 미국의 비어홀, 에어 비앤비 계획에 대한 부동산 개발자의 힌트


SS 미국을 보존하려는 장기적인 노력은 필라델피아에 정박 한 역사적인 배를 다시 상상하는 뉴욕 개발자의 후원으로 마침내 증기를받을 수 있습니다.

2018 년 후반, 오래된 구조 재건 전문 회사 인 RXR Realty는 비영리 단체 SS USA Conservancy와의 계약 쓸모없는 해저 라이너의 가능한 용도를 탐색합니다.

SS 미국은 1952 년에 뉴욕에서 런던까지 처녀 여행에 대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고급 선박은 연료를 공급하지 않고도 대서양 전역에 15,000 명의 병력을 수송 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미국 국방부에 의해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이 선박은 1969 년 서비스에서 철수하고 델라웨어 강 해안가에 정박하기 전에 수년 동안 거래되었으며 20여 년 동안 유지되었습니다.

배를 재건하려는 이전의 시도는 모두 무너져서 개입하는 보전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모으십시오.

RXR Realty는 에어 비앤비와 함께 양조장과 푸드 홀을 포함한 다목적 행사장으로 SS United States를 리퍼브 할 수있는 계획에 관해 에어 비앤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수백만 달러짜리 프로젝트에는 호텔 객실과 해저 라이너의 역사를 축하하는 박물관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RXR Realty의 CEO 인 Scott Rechler는“이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하루를 보내고 역사의 일부가 될 수있는 훌륭한 공공 공간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재건 된 SS 미국이 필라델피아에 남아 있다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Rechler는 뉴욕과 샌프란시스코를 포함하여 프로젝트에 관심이있을 수있는 6 개 이상의 도시에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고한다.

계획이 진전되면 필라델피아의 현재 부지에서 선박의 초기 개조 중 적어도 일부가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지방 정부가이 프로젝트에 착수하기로 결정하면 SS 미국에 대한 작업은 올해 말부터 시작될 수 있다고한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케이토토, 소액 구매 캠페인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시즌5 본격 전개 – 조선닷컴

Read Next

비급여 부담으로 치아보험 선택, 가입 시 암보험과 함께 알아야 할 것은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