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 제안 된 요금 구조 조정 계획 발표


SEPTA 관계자는 수요일 아침 기자 회견에서 2021 년에 제안 된 요금 구조 조정 계획의 세부 사항을 공개 할 것이라고 교통 기관은 발표했다.

이번 제안은 이전에 PennDOT를 이끌고 1 월에 Jeffrey Kneuppel을 공식적으로 대체 한 Leslie Richards 신임 총재 임기 중 SEPTA의 첫 제안입니다.

SEPTA는 수요일 발표에 관한 성명에서“펜실베이니아 교통 기금 및 개혁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3 년마다 적당하고 주기적으로 요금을 조정하는 관행을 채택했다. "최종 요금 변경은 2017 년 7 월 1 일에 발효되었습니다."

마지막 SEPTA 2017 년 5 월 시스템 전체 요금 인상 승인현금 운임 및 빠른 여행은 $ 2.25에서 $ 2.50로 인상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요금 유형은 다양한 각도로 충돌했습니다.

Richards는 SEPTA의 요금 구조에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 할 것이라고 신호했습니다. 이달 초에 개최 된 패널 토론에서 Transit Forward 필라델피아.

수년간 현지 단체들은 필라델피아의 주요 허브 이외의 대중 교통 노선간에 SEPTA의 1 달러의 환승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Richards는 이전 비용을 없애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SEPTA는 몇 가지 사항을 "수정"하려고했다고 말했다.

운임 구조 조정 제안이 공식적으로 제출 된 후 SEPTA는 계획에 대한 피드백을 수용하기 위해 지역 전체에서 10 번의 공청회를 개최 할 것입니다. 청문회 날짜와 장소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보고서 : 중립 사이트 게임, 수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컨퍼런스 콜에서 NBA에 대한 연기

Read Next

데이비스, 시범경기 .467 고공비행…싸늘한 ML팬 73% “잠깐 반짝”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