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중립 사이트 게임, 수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컨퍼런스 콜에서 NBA에 대한 연기


수요일에 위원장과 NBA 이사회 사이의 전화 회의에서 중립 사이트 게임, 비공개 게임 또는 게임 운영 중단을 포함한 많은 시나리오가 리그의 테이블에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제제, ESPN의 Adrian Wojnarowski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Woj의 한 단어는 시나리오 중 하나는 아직 겪지 않은 도시로 게임을 옮기는 것입니다 (대담한 강조 광산으로).

리그의 대화에 도입 된 시나리오 중 하나 ESPN에 따르면 일부 게임은 아직 발생하지 않은 NBA 도시로 이동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바이러스가 일정 시간 동안 도시와 경기장 밖으로 팀을 묶고 강제로 강탈한다면, 그 도시가 발발을 겪지 않았거나 심지어 중립 도시로 게임을 옮기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경기장으로 게임을 옮기는 것에 대한 토론이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리그 소스는 ESPN에 알려줍니다.

NBA는 게임을 위해 건물에서 팬을 제거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게임 운영을 대폭 중단하는 등 여러 가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이러한 옵션에 대한 결정은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제한된 공개 테스트가 있었기 때문에 여전히 복잡하다고합니다. 바이러스가 주에서 얼마나 널리 퍼지고 쇠약해질 수 있는지에 대한 완전한 이해는 없습니다. (ESPN)

인용 된 텍스트의 마지막 부분은 여기서 중요한 것입니다. 미국의 대응은 이미 바이러스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은 국가에서 설정 한 사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선 활동을하고 있다면, 테스트는 국내에서 "아직 초기 단계"라고 말할 수 있지만,보다 정확한 요약은 코로나 바이러스만을위한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 테스트 시설 인 COVID-19를 다루기 위해 국가가 비참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시애틀에서 화요일에 미국에 개업했습니다.

광범위한 대량 테스트가 없기 때문에 처음에 NBA의 기준에 맞는 도시를 식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것이 가능할지라도 NBA가 그 전화를하지 않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러스가보고되지 않은 곳에서 바이러스가 감염된 도시에서 소그룹의 사람들을 데려 오는 것은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고 추가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한, 어리석게도 얼굴에 어리석은 짓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처음에 표에 제시된 제안은 공중 보건 위기에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리그의 우선 순위가 아니라는 것을 포기합니다.

돈을 따르는 것이 당신을 거의 길로 이끌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리그가 결정을 내렸을 때 언급했듯이 임시로 탈의실에서 기자를 이동시키기 위해,이 모든 것들은 NBA 게임에 계속 매주하고 싶어하는 수천 명의 고객의 비용으로 (문학적으로 그리고 비 유적으로) 돈을 모으는 임시 해결책을 악용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앓고있는 평균적인 사람들은 평균 5 일 동안 증상이없는 것으로보고, 사람들을 격려하면서도 정직하게 사람들의 눈을보고 NBA 게임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팀이 경기하는 모습을보기 위해

이 시점에서 유일한 제정신 옵션은 바이러스의 범위와 영향에 대한 더 나은 이해에 도달 할 때까지 어떤 형태의 비공개 게임이나 연기처럼 보입니다. NBA는이 문제의 영향을 독특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프로 스포츠 리그들과 함께, 그들은 한 번에 수만 명의 사람들을 한곳에 모으는 세계에서 몇 안되는 사업 중 하나로서 다른 기업들보다 지금이 순간에 공익을 추구 할 책임이 더 많습니다 서로.

팬이 집에서 독점적으로 볼 필요가 있거나 농구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면 인생은 계속 움직일 것입니다. 어느 누구의 헌법상의 권리가 짓밟 히지 않고 있으며, 나는 사회가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우리 모두가 농구를 다시 즐길 수있는 어느 시점에서 정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컨퍼런스 콜의 누군가가 똑똑하고 나머지 리그를 올바른 방향으로 밀어 붙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Twitter에서 Kyle을 따르십시오. 짤방 백업 봇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백성호의 현문우답] 과천 장막성전, 18세 교주 유재열, 그리고 이만희 신천지

Read Next

SEPTA, 제안 된 요금 구조 조정 계획 발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