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카운티에서 판매되는 100 만 달러의 추첨 스크래치 오프 티켓


월요일에 추첨을 발표 한 벅스 카운티 벤 살렘의 한 매장에서 100 만 달러 상당의 펜실베이니아 복권 긁힘 티켓이 판매되었습니다.

2509 Dunksferry Road에 위치한 Quick Mart는 100 만 달러의 Riches Scratch-Off 티켓을 판매했습니다.이 티켓은 20 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으로 최대 1 백만 달러의 상금을 제공합니다. 상점은 당첨 티켓 판매에 대해 $ 5,000의 보너스를받습니다. 복권은 말했다.

지난 달 필라델피아 지역의 소매점에서 판매 된 일련의 당첨 복권 중 가장 최근입니다. 지난 달 필라델피아 남서부 와와 (Wawa)에있는 고객이 긁힘 티켓을 구입 3 백만 달러 가치.

그 일주일 전에 3 백만 달러의 복권 긁기 티켓 Lawncrest 섹션의 L & P Express에서 판매되었습니다. 동북 Philly. 그리고 d같은 주에 뉴저지 주민 2 억 2 천만 달러의 메가 밀리언즈 대박에서 우승. 이 티켓은 미들 섹스 카운티에서 판매되었으며 12 월 이후 처음으로 우승 한 대성공이었습니다.

스크래치 오프 상품은 게임 종료일로부터 1 년 후에 만료됩니다. 당첨자는 항공권 뒷면에 서명하고 (800) 692-7481로 복권에 문의하십시오. $ 5,000 이상의 모든 상금에는 세금이 부과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2020 총선 더비] 단순 지역구 1석이 아니다···윤건영vs김용태, 뜨거운 구로을

Read Next

[종합]방탄소년단 RM, 콘서트 취소+無관객 음방 심경 “억울+속상하지만 나아갈 것”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