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대행사 이전의 나머지 NFC East 살펴보기


최근 필라델피아 이글스 뉴스에는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달라스 카우보이, 뉴욕 자이언트 및 워싱턴 팀이 무엇을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카우보이

닥 프레스콧 계약 사가는 계속

지난주 금요일에 달라스 아침 뉴스의 캘빈 왓킨스 "카우보이는 프레스콧에게 1 억 3 천 5 백만 달러의 계약으로 평균 3 천 3 백만 달러의 급여를 제공했다"고 보도했다. 일요일에 Sports Illustrated 카우보이 사이트의 Mike Fisher는 그들의 제안이 실제로 "과도하게Watkins가보고 한 숫자 중 "

와 1 억 5 천만 달러가 넘게 보장됩니까? 프레스콧은 어떻게 거절 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새로운 계약없이 2019 시즌을 할 위험을 감수하면서 그의 가치를 도왔으며 이제는 계약 협상에 상당한 레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숫자가 무엇이든 제공되는 년 수를 모른 채 모든 소음입니다. 카우보이들은 5 년 이상 프레스콧을 잠그고 싶었고, 그 기간 동안 급여 상한선이 폭발 할 것으로 예상했다. 행운을 빕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CBS Sports의 Joel Corry Prescott의 상황에 대해 훌륭하고 읽기 쉬운 상세 컨텍스트를 제공하며 향후 3 년 동안 프랜차이즈 태그 사용 비용을 기록합니다.

현재 $ 31.509 million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프레스콧의 2020 년 프랜차이즈 수보다 20 % 증가한 2021 년의 두 번째 프랜차이즈 태그는 3 천 8 백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2022 년에 비해 20 %가 44 % 증가한 세 번째이자 마지막 프랜차이즈 태그는 상당히 가파른 것입니다. 그것은 54.5 백만 달러보다 약간 적을 것입니다.

2006 년 CBA에서 3 개의 프랜차이즈 태그 제한이 구현 된 이후 선수가 3 번 지정되지는 않았지만,이 사실은 프랑스가 윌슨보다 평균적으로 더 많은 거래를 추구한다는 정당화로 프레스콧이 여러 번 프랜차이즈 될 전망을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달라스가 긴 거래에 성실한 경우 연간 3,500 만 달러. 프레스콧은 3 개의 연속 프랜차이즈 태그로 1 억 7,75 만 달러 이상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번역 : 2019 년 이전에 Carson Wentz와 Jared Goff가 서명 한 연간 약 3 천 3 백만-3 천 3 백만 달러에 가까운 거래는 Prescott의 레버리지로 인해 웃을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는 목요일까지 프레스콧에서 프랜차이즈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레드 스킨

워싱턴은 트렌트 윌리엄스가 무역을 찾게 할 것이다

2019 시즌 이전에 Trent Williams는 자신이 워싱턴에서 다시는 뛰지 않을 것이라고 꾸준히 말했습니다. Bruce Allen은 윌리엄스와의 거래에서 손실을 줄이고 귀중한 자산을 얻는 대신 윌리엄스 (그리고 상황 전체)를 한 시즌 동안 썩게 만들었습니다. 윌리엄스의 가치는 작년 (7 월 32 세가 됨)으로 1 년이 지났으며 1 년이 지났으며 이제 새로운 계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작년에 비해 크게 하락했습니다.

Ron Rivera의 새로운 수석 코치 중 하나는 Williams와의 커뮤니케이션이었습니다. 이는 Williams와 팀의 관계를 개선하는 긍정적 인 단계였습니다. Williams는 자신이 다른 곳을 선호한다고 분명히 밝히면서 Rivera는 윌리엄스가 무역을 추구하여 외무부 행동의 외교적 변화를 보여줄 것입니다. NBC 워싱턴의 JP 핀레이 당.

불행하게도 워싱턴의 경우 2020 NFL 초안에는 1 라운드를 공격 할 수있는 공격적인 선원이 실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Daniel Jeremiah는 4 명의 공격적인 라인 맨 10 위 그의 가장 최근의 모의 초안에.

여기서 윌리엄스는 3 라운드 픽에 가까운 것을 위해 경쟁자에게 갈 것입니다.

자이언츠 로고

거인은 카우보이 CB 바이런 존스에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ProFootballNetwork의 토니 폴린, 자이언츠는 바이런 존스의 이글스와 메일 백 포스트를 통해 입찰 전쟁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바이런 존스에 대해 무엇을 들었습니까?

NFL Combine의 주 내내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CB 바이런 존스에게 가장 좋아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주말에 늦게 누군가가“이글스와 뉴욕 자이언츠가 존스와의 입찰 전쟁에 나설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지난주에보고 한 바와 같이 – Jones는 많은 돈을 벌 것이며 그가 원하는 팀을 선택할 수있게됩니다.

말이 되네요 2019 년에 이글스의 코너가 나쁘다고 생각한다면 자이언츠는 아마도 트위터에서 슬러거를 처음 사용한 후 야노리스 젠킨스 (Janoris Jenkins)를 공개적으로 발표 한 후, 그 이후에는 비공식적이었다.

돈이 평등 한 이글스는 Doug Pederson의 "플레이어 친화적"코치를 통해보다 바람직한 목적지로 보였으며, Super Bowl과 경쟁 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트위터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JimmyKempski | 아리따움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더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





기사보기

Read Previous

“부활절 하늘에 하나님 말씀 휘날리자”

Read Next

류현진, 쓰쓰고와 한일 맞대결 성사…최지만 선발 제외 [오!쎈 ML현장]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