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주 코로나19, 총 10명으로 늘어… PA Coronavirus Cases Rise To 10

펜주 코로나19 3명 더 확진
몽고메리카운티서 또 추가…총 10명으로 늘어
PA Coronavirus Cases Rise To 10

월요일 새로운 사건이 발생함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가 필라델피아 지역에 미치는 영향은 수십만 명의 학생과 교직원들이 수십 개의 지역 학교와 대학, 기업, 무역 단체에서 취소되거나 연기 된 행사와 수업에서 집에 있어야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몽고메리와 몬로 카운티에서 3 건의 새로운 사례가 발표되어 펜실베이니아의 총계가 10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그 중 3 명이 입원 중입니다. 뉴저지는 뉴저지에서 가장 많은 환자 5 명을 발굴하여 총 11 명을 확보했으며 Phil Murphy 주지사는 응급 상황과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을 선포했습니다.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3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로 나왔다. 카운티 관계자는 “오늘(3월 9일, 월요일) 오후 3명의 추가 확진자가 나왔다”며 “두 사람 모두 외국 여행에서 감염된 것으로 보고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앞서 7명의 감염자에 이어 총 10명의 확진자가 펜주 내에서 나왔으며 몽고메리카운티에서만 7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이중 2사람은 로우 메리언 타운십의 같은 집에 사는 성은 남성과 여성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왔고 그곳에서 바이러스에 노출이 된것으로 밝혀졌다. 최초 확진자 두 명은 각각 델라웨어카운티와 웨인카운티 지역 거주자며 세번째와 네번째 확진자는 워세스터(Worcester)타운쉽와 로우어귀니드(Lower Gwynedd)타운쉽  거주자인 것으로 발표됐다. 오늘 발표된 확진자는 몽고메리카운티라는것 외에 아직 구체적인 거주지역은 밝혀지지 않았다.

Read Previous

[속보]김광현 이번에도 무실점 쾌투. 미네소타전 3이닝 4K 무실점 – 조선닷컴

Read Next

[TV조선] 다이어트 DVD 제작의 꿈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