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 Olney에서의 우발적 인 총격 사건으로 4 살짜리 아이가 병원에 ​​갇혔다.


4 살짜리 소년이 토요일 밤 필라델피아 도시 올니 인근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말했다.

경찰은이 사건이 오후 8 시경에 발생했다고 말했다. N. 4th St.의 550 블록에서 집안의 어린이 그룹과 놀고있는 23 세의 남자가 실수로 총을 발사하여 알 수없는 이유로 총을 쐈다.

그 소년은 필라델피아의 아인슈타인 메디컬 센터로 이송되어 비판적이지만 안정적인 상태에 있다고 경찰은 말했다.

경찰은 총을 발사 한 사람이 처음에 다른 사람과 함께 차에 총격 사건 현장을 떠났다고 말했다. 총알에 맞은 소년의 가족을 아는 용의자는 경찰로 변신했습니다.

총상이 났을 때 부상당한 소년의 부모가 집에 있었고 경찰 말했다. 이 시점에서 범인의 신원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범인에게 어떤 혐의가 부과 될지 또는 제기 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경찰은 차에서 용의자와 함께 현장을 탈출 한 사람의 소재를 포함하여이 문제를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Sixers, 예방 재단 코로나 바이러스 측정으로 Youth Foundation Gala 연기

Read Next

[스잘알]30승 투수 장명부·KS 4승 최동원을 아시나요?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