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스 2020 초안 전망 방문 추적기


다음 달 정도 동안, 우리는 Eagles의 30 명의 할당 된 초안 개인 NovaCare Complex 방문을 추적 할 것입니다. 그들은 Eagles가 누가 초안을 작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입니다. 방문 횟수가 줄어들면서 각 플레이어에 대한 분석을 추가합니다. 북마크주세요.

다음은 이글스를 방문했거나보고 한 플레이어입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예? 좋은? 좋은.

참고로, Brandon Gowton의 BleedingGreenNation.com 보고 된 이러한 방문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거의 항상 이것을 처음으로 가질 것입니다. 너는 볼 수있어 여기 초안 페이지. 말 그대로 BGN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훔치고 내 분석을 추가합니다. 가장 최근의 보고서가 먼저입니다.

루이지애나 테크 CB Amik Robertson (5'8, 187)

이 보고서는 NJ.com의 Mike Kaye.

로버트슨은 이글스 전용 모의 초안, 버전 3.0여기에서 내가 말한 내용을 Jon Gruden의 목소리로 말하겠습니다. 저는이 사람을 사랑합니다.

로버트슨은 루이지애나 테크 (Louisiana Tech)에서 3 시즌에 전반적으로 통계 시트를 채웠습니다.

에이미 로버트슨 태클 (TFL) 자루 INT-PBU FF-FR
2017 년 63 (7.5) 2 5-6 0-0
2018 년 61 (7.5) 1 4-12 1-1
2019 년 60 (8) 1 5-16 1-1
합계 184 (23) 4 14-34 2-2

로버트슨이 가지고있는 태클, 손실 태클, 가로 채기 유형을 가진 사람을 자주 만나는 것은 아닙니다. 187 년 5 월 8 일, 로버트슨은 이상적인 크기는 아니지만 지옥이 작지 않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ty9LEUx1BJ8 (/ embed)


대부분의 팀은 Robertson을 다음 단계의 슬롯 코너로 보지만 Eagles가 그를 안전으로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더: 독수리 팬 체이스 영 곧 독수리의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 요약 : Eagles와 Jimmy Kempski의 대화 | 이글스 팟 캐스트 : Jason Peters, Alshon Jeffery, Byron Jones 및 Nick Foles가 돌아왔습니까?


트위터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JimmyKempski | 아리따움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더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신동미와 감격 재회→고보결에 존재 들켰다 [종합] – 조선닷컴

Read Next

플라스틱 및 종이 봉지 금지 법안, 뉴저지 상원 통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