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작업 구역을 통해 카메라 속도에 걸리면 운전자에게 벌금이 부과됩니다


펜실베니아 고속도로의 작업 구역을 통해 카메라 과속에 걸리는 운전자는 곧 벌금을 내야합니다.

고속도로의 작업 구역을 통과 할 때 차량의 이동 속도를 늦춤으로써 도로 작업자 및 기타 운전자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다음 주 AWZSE (Automated Work Zone Speed ​​Enforcement) 프로그램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수요일에 공식적으로 공개 한 달간 파일럿 프로그램을 완료 한 후 펜실베이니아 교통국 (PennDOT), 펜실베니아 턴 파이크위원회 (PTC) 및 펜실베니아 주 경찰 (PSP)이 시범 프로그램은 2018 년 펜실베이니아 총회에서 입법안을 통해 제정 조사 결과 및 권장 사항을받은 후 주 교통 자문위원회에서 발행 한 보고서 2012 년 11 월

이 프로그램은 전자 속도 타이밍 레이더 및 비 레이더 장치가 고속도로의 활성 작업 구역에 주차 된 차량에 장착되므로 활성 작업 구역에서 속도 제한을 시행하기 위해 주 전역에 17 개의 속도 카메라를 배치 할 것입니다. 운전자가 예상하고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고속도로에 활성 작업 구역이 있는지 여부와 장소를 나타내는 표지판이 게시됩니다.

활성 작업 구역의 속도 제한을 초과하여 시간당 11 마일 (mph)을 달리는 운전자는 스피드 카메라가 번호판 사진을 찍고 차량 속도를 기록한 후 차량이 등록 된 사람을 식별 한 후 처음 경고 메시지를받습니다. 에. 두 번째 위반자는 $ 75의 벌금을 받게되며, 이후 위반시에는 $ 15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티켓은 민사 벌금에만 해당되며 운전자는 위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데 최대 30 일이 소요됩니다. 운전 면허증에는 포인트가 없으며 보험료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벌금에서 모은 돈은 프로그램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Yasnmin Gramian PennDOT 사무 총장은 "자동 작업 구역 속도 시행 프로그램을 통해 운전자는 운전 중에 속도가 느려지고 특히 도로 상황이 매일 바뀔 수있는 작업 구역을 통해주의를 기울 이도록 촉구하고있다"고 밝혔다. 성명서에서 말했다.

2018 년 펜실베이니아에서 1,800 개 이상의 작업 구역 충돌이 발생하여 23 명이 사망했습니다. PennDOT는 1970 년 이후 고속도로에서 활동중인 작업 구역에서 일하는 동안 89 명의 직원이 사망 한 반면 1945 년 이래로 45 명의 근로자를 잃었습니다.

펜실베니아 턴 파이크의 마크 콤프 턴 (Mark Markton) 성명은“벌금이 부과 될 수 있지만 AWZSE 프로그램의 목표는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목표는 인식을 구축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하지 않은 운전 행동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운전석 뒤에있을 때 각 운전자의 손에 안전이 그대로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도로 알림 역할을합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종합] 대구서 코로나19로 하루새 3명 사망…국내 총 35명

Read Next

양산시기독교총연합, 자율방역봉사단 출범 – 기독신문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