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지하철에서 비디오에 그룹 폭행 커플을 보여줍니다

Instagram에 업로드 된 비디오는 필라델피아의 SEPTA 지하철 역에서 아시아 부부를 겨냥한 공격을 보여줍니다. 경찰은이 사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일부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한 외국인 혐오증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명백한 공격에 대한 온라인 비디오는 경찰의 관심을 끌었으며 인종적으로 동기를 부여한 공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수요일 필라델피아 경찰 대변인은이 부서가 비디오를 알고 있지만 아직 사건에 대한보고를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경찰은“우리는 청소년 집단으로 보이는 젊은 남녀의 폭행을 묘사 한 교란 비디오를 알고있다”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사건은 경찰에 신고 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이와 같은 폭력 행위는 변명 할 수 없으며 용납해서는 안된다. 우리는 피해자 나 증인이 경찰에 연락하도록 장려한다. 또한 이들의 부모를 격려한다. 적절하고 책임있는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SEPTA 직원은 비디오를 알고 있었지만 사건이 발생한 시점과 사건이 Market-Frankford Line 또는 Broad Street Line 역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daasianhiphop 인스 타 그램 계정은 화요일에 혼란스러운 비디오를 게시했으며, 가해자가 필라델피아 지하철에서 아시아 인 커플을 목표로했다고 주장했다.

간단한 비디오에서, 그룹은 그들이 지상에있는 동안 부부를 포위하고 놀라게합니다. 이 영상은 사고가 지하철 차량이 아닌 지하철 플랫폼에서 발생한 것을 시사합니다.

이 비디오는 아시아 뉴스 및 문화 웹 사이트 Nextshark에 의해 처음 포착되었으며, 최근 아시아 출신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희롱의 물결이 이어졌습니다. 이 사건들 중 다수는 중국에서 유래 한 독창적 인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확산을 둘러싼 이종 공포증 히스테리에 기인 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치명적인 전염병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지난달 로스 앤젤레스에서 16 세의 학생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고정 관념에 대한 응답으로 카운티 공무원이 “인종 백래시”라고 불리는 것에 구타를당했습니다.

이번 주 뉴욕시에서 또 다른 비디오가 나타 났는데, 물 한 통이 버려지기 전에 아시아 인이 자신의 사업을 염두에두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는 자신의 공격자와 맞서 싸웠다.

전 세계의 아시아 인들은 지난 달 동안 심화 된 폭력과 폭력에 대한 수많은 유사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지망생 건강 기자 베다니 아오 (Bethany Ao)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공중 보건 문제로 등장한 이후 2 월에 그녀가받은 언어 적 괴롭힘에 대해 공개적으로 글을 썼습니다.

“이 도시의 아시아계 미국인 거주자로서 내가 요구하는 것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누군가가 어떻게 느끼게하는지 생각하는 것입니다.” “아시아 친구들에게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물어 보거나 평범한 중국 테이크 아웃 장소를 보이콧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인종 차별 사건을 목격하면 이야기하십시오. 우리도 필라델피아 인과 미국인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필라델피아 지하철 역의 비디오를 본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대한 공격을 단결하고 이혼 공포의 패턴에 대한 종식을 요구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215) 686-8477로 팁 라인에 연락하기 위해 비디오의 사건에 대한 정보를 누구에게나 요청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타트업 취중잡담] 사춘기 아들 발냄새 잡으려다 뜻밖에 이게 나왔습니다, 3만명 사로잡은 아이디어 – 조선닷컴

Read Next

모든 길은 필라델피아로 이끈다 : 잘 다니는 교육자가 현지 비영리 단체와 멘토링을 통해 집으로 돌아와 젊은 삶을 변화시킨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