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Philly의 빈곤 25 % 감소 계획 발표


필라델피아 시의회는 화요일 발표 된 20 페이지짜리 계획에서 빈곤에 처한 주민 수를 25 % 줄이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설명했습니다.

제목이있는 문서 필라델피아 빈곤 행동 계획, 빈곤 퇴치 방지 예방위원회 특별위원회가 구성했다. 그것은 민간-공공 파트너십이 필라델피아의 빈곤층 주민들을 위해 주택, 직업, 교육 및 사회 안전망을 어떻게 해결하고 개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위원회는 2019 년 3 월에 조직되었으며 2024 년까지 최소 10 만 명의 필라델피아 주민을 빈곤에서 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주민들을위한 도시 임대 보조금; 교육 프로그램 및 직업 훈련을위한 봉급; 연방 및 주 자금 지원 혜택, 저소득 근로자에 ​​대한 임금 세금 환급, 직업 기술 향상을위한 성인 교육 기회 증가, 저소득 주택 소유자에 대한 재산세 감면 및 가족이 빈곤에서 벗어날 수있는 기본 보장 소득에 대한 접근 간소화 .

이 계획은 또한 필라델피아 커뮤니티 칼리지와 필라델피아 학군이 함께 모여 고임금 일자리를위한 저임금 근로자 교육과 그레이터 필라델피아 상공 회의소가 도시에서의 취업 기회를 늘리도록 돕습니다. 이웃.

"빈곤 완화는 전통적으로 연방 정부의 역할이지만, 지금과 같이 우리 도시와 같은 도시는이 문제와 다른 중요한 문제를 주도해야합니다." 짐 케니 시장은.

시장실은 현재 재정적 필요가있는 가정의 안정화를 돕는 것을 포함하여 "빈곤을 줄이기위한 3 구 접근"을 제정 할 것이다. 더 많은 Philadelphians가 직업 훈련 및 인력 개발을 통해 소득 수준을 높이도록 돕는다. 교육과 형사 사법 개혁에 투자하여 "세대 간 빈곤의 순환을 이롭게한다".

도시 빈곤 행동 계획은 퓨 자선 신탁 연구 도시 인구의 약 26 % 인 400,000 명 이상의 필라델피아 주민이 전국 빈곤선 아래에서 살았습니다. 두 자녀를 둔 한부모 가정의 경우 빈곤선은 그 당시 수입이 $ 19,337입니다.

Pew는 빈곤층에 사는 Philadelphians의 비율이 전국 평균의 두 배 이상이며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10 대 도시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화요일 발표 된 시의회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필라델피아의 빈곤율은 24.5 %입니다. 이는 377,000 명 이상의 도시 거주자가 국가 빈곤선 아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데렐 클라크 시의회 의원은 성명에서“필라델피아 인 4 명 중 1 명은 빈곤에 살고있다”고 말했다. "그건 용납 할 수 없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특별위원회는 도시 전역의 주민과 이해 관계자를 만나 일자리를 창출하고 빈곤에서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위한 최선의 아이디어를 들었습니다. 결과는 공공-민간 파트너십 인 행동 계획입니다. 2024 년까지 빈곤에서 100,000 명의 필라델피아 인들을 끌어 올리십시오. "

제안 된 권장 사항이 언제 어떻게 구현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영상] 전광훈 목사 전격 구속, 교계 안팎에 미칠 영향은? : CT YouTube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인구조사위원회 렌스데일 YMCA 인포메이션 테이블에서 센서스 홍보 진행 Census Information Table at North Penn YMCA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