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제약 회사와 도널드 트럼프 회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백악관 회의에서 이반 두케 마르케스 콜롬비아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제약 회사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미국에 계속 위협 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백신, 아마도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곳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트럼프가 말했다. “백신과 관련하여 그들이하고있는 모든 일을 가속화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보건국 관계자들에 따르면 현재 백신에 대한 인간의 시험은 약 6 주 걸릴수 있다고한다.

트럼프는 이미 의약품 가격 인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제약 회사 책임자와 만날 계획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기자들에게“우리는 매우 큰 주제가 된 주제에 대해 모두와 함께 CDC와 매우 열심히 일하고있다.

현재 미국에서는 86 건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와 워싱턴 주에서 2 건의 사망이 확인되었습니다.

트럼프는“일부 사람들이 추가로보고됐다. “모두 좋은 상태이지만 미국에는 그다지 많지 않은 것으로보고 된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를 이끌고있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오후 5시에 기자 회견을 열 것입니다.

Read Previous

마리아노 디아스 아이러니…’유령취급’ 받는 분당 득점 팀내 1위 – 조선닷컴

Read Next

경찰은 동북 필라델피아 길가에서 발견 된 인간의 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