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essa Bryant, Gianna의 Kobe를 살해 한 헬리콥터 추락으로 잘못된 사망 소송 제기


수천 명의 사람들이 로스 앤젤레스 기념관 코비 브라이언트와 딸 지아 나에게 월요일에, 바네사 브라이언트 변호사는 지난달 캘리포니아에서 치명적인 충돌 사고로 항공기를 운행 한 헬리콥터 회사에 대해 잘못된 사형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27 건의 불만은 Island Express Helicopters와 Island Express Holding Corp에 대한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고등 법원에서 제기되었습니다. 대상 항공기를 조종 할 때는 보통의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

1 월 26 일 칼라 바 사스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는 로어 메리온에서 자란 브라이언트와 13 세의 지아 나가 이른 아침 사고로 희생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그날 안개가 자욱한 상황으로 인해 로스 앤젤레스 경찰국은 헬리콥터 함대를 착륙 시켰지만 브라이언트를 실은 민간 항공기는 예정대로 출발했다.

소송에서 브라이언트 변호사는 기상 조건이 해당 기준을 충족하지 않으면 비행을 중단해야하는 시각적 비행 규칙에도 불구하고 Island Express가 헬리콥터를 조종했다고 주장합니다. 소송은 또한 조종사가 충돌로 이어지는 순간에 급격한 감소로 180mph를 비행했다고 주장합니다. TMZ 보고했다.

Zabayan은 2015 년에 시각적 비행 규칙 최소값 위반.

소송에서 추구 한 손해는 명시되지 않았지만, 불만은 충돌 전의 정서적 외상으로 인한 "사전 충돌"테러에 대한 손해를 찾습니다. 또한 징벌 적 손해, 가족 손해에 대한 손해, 매장 및 장례 비용에 대한 손해를 찾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간밤현지1면]英 언론 리버풀 격파 왓포드! ‘이게 무슨 일이야!’ 경악 – 조선닷컴

Read Next

경북, 신천지 포교 금지… 위반 시 강제 퇴교 등 엄단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