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가는 저지 쇼어에서 우산을 고정해야합니다.


이번 여름에 저지 쇼어로 향할 계획이라면 비치 파라솔을 모래에 고정 시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벌금을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총회에 도입 된 법안은 해변가가 타이 다운 스트랩이나 샌드백과 같은 부착물로 우산을 고정하여 사람이 날아가거나 사람을 다치게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AP 통신에 따르면.

청구서의 초기 버전 Eric Houghtaling 의원은 풍속이 25mph에 도달 할 때만 우산을 고정해야합니다. 그러나 Houghtaling은 AP에게 법안이 진행됨에 따라 그 조항을 제거 할 계획이므로 해변가가 모래 위에있을 때마다 우산을 고정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법안은 또한 우산을 판매하는 상점들에게 위험에 대한 경고 표시를 게시해야합니다. 해변 입구에는 또한 우산을 확보하도록 상기시키는 표지판이 필요합니다.

처음 위반 한 사람에게는 $ 5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이후 위반으로 벌금이 $ 250에이를 수 있습니다.

Houghtaling은 AP에게 "간단한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해하지 않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해변의 날씨는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바람이 불 때마다 쏠 수 있으며, 20 개의 우산을 사방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에 따르면, 비치 파라솔로 인한 2,800 건 이상의 부상이 2010-2018 년까지 미국 응급실에서 치료되었습니다.

캐롤라이나 주를 포함한 다른 주에서도 유사한 법이 존재합니다.

뉴저지에서이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인은 Houghtaling만이 아닙니다. Bob Menendez 미국 상원 의원은 작년에 CPSC에 비치 파라솔과 관련된 안전 권장 사항의 필요성을 연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서울시, 결국 신천지 이만희 교주 살인죄 등 혐의로 고발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바이든, 사우스캐롤라이나서 압승…득표율 48.4%로 샌더스 제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