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가 콜링 스 우드의 침략으로 주민들을 묶고 공격했습니다.


경찰이 한 사람을 찌르고 집을 불태 우려 고 시도하기 전에 다른 사람을 묶었다고 말한 사건을 포함 해 콜링 스 우드 집 3 곳에 침입 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체포되었다.

36 세의 Bernard Miller는 Camden 노숙자 보호소에서 체포되었습니다. Camden 카운티 검찰청은 이틀간의 침입 토요일과 셋째 주 일요일, Camden 카운티 검찰청 Collingswood 말했다.

밀러 경찰에 따르면 밀러는 일요일 오후 크레스트 몬트 테라스에있는 집으로 강제 침입했다고한다.

경찰은 일요일 사건에서 밀러가 문을 두드리고 물 한 잔을 요구 한 여성에게 물으면 집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내부에서 그는 혐의로 여자를 묶고 칼로 남자 친구를 공격하기 전에 재산을 불 태우고 뉴저지 펜 보고했다.

여자는 자신을 풀어 경찰에 전화했다. 소방관이 불을 끄고 두 사람을 운송했습니다. 치료를 위해 지역 병원에, 경찰 말했다.

보호소에서 감시 영상을 통해, 밀러는 도둑질 중에 가해자와 동일한 옷을 입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경찰은 또한 토요일 배낭에있는 물건 중 하나에서 훔친 물건과 일치하는 물건을 배낭에서 발견했다.

밀러는 살인 혐의, 2 건의 강도, 2 건의 가중 방화, 2 건의 강도, 가중 폭행, 2 건의 형사 구속 및 무기 관련 범죄로 기소됩니다.

그는 구금 청문회를 기다리는 동안 Camden County Jail에서 수감되었습니다.


트위터에서 Virginia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va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버지니아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랑의교회 “3월 14일까지 모든 공예배 온라인으로”

Read Next

청하, 코로나19 음성 판정..스태프 2명은 확진 “자가격리 진행” (전문)[공식] – 조선닷컴

Don`t copy text!